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교원 신난다 체험스쿨, ‘온 가족과 떠나는 체험학습’

공유
0

교원 신난다 체험스쿨, ‘온 가족과 떠나는 체험학습’

교원그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교원그룹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교원그룹의 체험학습 포털 ‘교원 신난다 체험스쿨’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한가위 문화여행주간에 맞춰, ‘온 가족과 떠나는 체험학습’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온 가족과 떠나는 체험학습’은 교원 신난다 체험스쿨의 80여가지 다양한 체험학습 프로그램 중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에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면 좋은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선별해 제공한다. 또한 기존에는 6명 이상이 되어야 단톡팀 신청이 가능하지만, 추석기간에 진행되는 체험학습에 한해 참여 인원이 4명만 되어도 해당 팀을 전담할 체험학습 선생님을 배정한다.
‘온 가족과 떠나는 체험학습’의 대표 체험 프로그램은 △ 경복궁 · 덕수궁과 정동 · 창덕궁 등 궁궐 기행 체험 △ 뮤지컬 ‘점프’, ‘세종, 이도의 꿈’과 국립한글박물관을 연계해 체험하는 창의융합 문화 체험 △국립중앙박물관의 선사관, 고대관, 고려실 등을 학습하며 우리 역사를 직접 보고 느끼는 한국사 탐방 △국립과천과학관의 미래상상SF관, 첨단기술관, 자연사관 등을 체험하는 가족과 즐거운 과학 체험 △초등 사회교과서에 자주 등장하는 청와대 사랑채, 방송국, 화폐박물관 등을 체험하는 교과서 여행으로 구성했다.

특히 궁궐 기행 체험과 과학체험의 경우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운영하는 ‘한가위 문화 여행 주간’ 문화·관광 시설 관련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경복궁, 덕수궁, 창덕궁은 해당 기간 무료 개방되고, 국립과천과학관의 50%의 입장료 할인이 가능하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