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의운세,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16일 신해(辛亥)일 띠별운세, 마음이 잘 통하는 이성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면 만남이 지속 될 운세

공유
1

[오늘의운세,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16일 신해(辛亥)일 띠별운세, 마음이 잘 통하는 이성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면 만남이 지속 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16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비전이 명확하다면 미래를 위해 투자하는날이었으면 합니다. 마음은 멀리 바깥으로 떠나고 싶으나 헛된 하루로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자기계발에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긍정마인드가 행운을 부릅니다. 기대만큼 일이 풀리지 않아 마음고생이 심하겠지만 긍정마인드라면 난관을 이겨내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60년생 : 가족에게 말 못할 걱정거리가 있다면 어디론가떠나보세요. 해결책은 의외의 장소에서 뜻밖의 사람에서 나오기도 합니다.

48년생 : 오늘의 이득도 좋지만 멀리 내다 본다면사람을 진실하게 대한다면 머지않아 더 좋은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36년생 : 기쁜 일은 함께 나누도록 하세요. 혼자보다는 함께 가 좋은 날입니다.

소띠 85년생 :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는 인연을만나게 되는 날입니다. 신뢰와 믿음을 쌓는 것은 시간이 해결해 줄 것입니다.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시기 바랍니다.

73년생 : 집에 있으면 배우자와 언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언쟁이 다툼으로 바뀌기 전에 먼저 사과하고 양보하도록 하세요.

61년생 : 긴장의 끈을 풀지 말고 침착하게 문제를해결하도록 하세요. 경쟁자가 자신보다 뛰어난 것처럼 보여 자괴감에 빠질 수 있으나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높습니다.

49년생 : 자신의 상황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도록 노력하세요. 노력한 만큼에 대한 대가를 받지 못할 수 있지만 철저히 준비하고 꾸준하게 실행한다면 기대 이상의 대가를 받게될 것입니다.

37년생 : 집착을 버려야 새것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앞으로 새것을 준비하고 실행해야 할 때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간절히 바래온 일들이 하나 씩풀리게 되는 날입니다. 마음의 부담을 들고 하고 싶은 일을 하고 다닌다면 오히려 더 큰 손해를 불어올 수도 있습니다.

74년생 :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세요. 머리도 식히고 힐링을 하면서 미래에 대해서도 서로 얘기 나눠보세요. 좋은인연도 만나게 될 것입니다.

62년생 : 정신집중이 잘 되는 날이니 밀려 있는 일들을처리하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투잡을 함에 있어서도 깔끔하게 마무리 될 것입니다.

50년생 : 마음이 잘 통하는 이성에게 끌리는 날입니다. 모임 자리에서 끌리는 이성을 만날 확률이 높으며 신선한 일탈일 수 있으나 적당한 선에서 정리하셔야 합니다.

38년생 :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밤을 새는 것은 자제하셔야 하며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써야 합니다.


토끼띠 87년생 : 작은 다툼으로 관계가 소원했던 이성과의관계가 서서히 풀리는 날입니다. 다시 예전의 모습으로 갈 수 있도록 서로가 노력해 보세요.

75년생 : 사춘기 자녀를 두고 있다면 마음고생이 심할것입니다. 오늘도 문제해결은 되지 않겠지만 새로운 시도를 하는 날입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듯 합니다.

63년생 : 하고 싶은 일이 있겠지만 오늘은 충분한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그 동안의 피로가 누적되어 더 이상 무리하게 되면 건강상에 문제를 일으킬 수있습니다.

51년생 :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찾은 날입니다. 회사일로 골머리 썩이고 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실마리를 찾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39년생 : 스트레스로 인해 마음의 안정을 찾지 못합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산책하면서 심신을 건강하게 하세요.


용띠 88년생 : 손액투자는 괜찮지만 투기를 한다면손해를 보게 될 것입니다. 가진 돈 날리기 전에 건설적인 곳에 투자하세요.

76년생 : 진행하고 있는 일에 책임감을 가지고 아랫사람을포용하도록 하세요. 아랫사람의 행동은 당신의 책임일 수 있습니다.

64년생 : 일에 쫓겨 빠른 판단을 요하겠지만 사소한내용이라도 업무와 관련된 일이라면 꼼꼼히 살펴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힘들면 힘들다고 말을 해야 사람들은 알수 있습니다. 가족들에게 자신의 힘든 상황을 얘기하여 서로가 공감할 수 있도록 하세요.

40년생 : 무리한 진행으로 자신의 건강이 상할 수있습니다. 무턱대고 시도하지 말고 장기적인 목표를 세워서 진행하도록 하세요.


뱀띠 89년생 : 이성간에 인연이 만들어지는 날입니다. 나아가 결혼을 하게 될 수 있는 운이니 좋은 날 행복한 시간 될 것입니다.

77년생 : 감정조절이 안되 고민하고 계시진 않나요? 불안한 마음부터 바로 잡으셔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새로운 시도나 사업의 확장, 개업에 있어서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잘 풀리는 날입니다. 주변에도움 주는 사람들을 꼭 기억하고 다음에 꼭 보답하시기 바랍니다.

53년생 :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오는 날입니다. 뜻한바 소원이 성취되고 자녀와의 갈등도 완화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41년생 : 아직은 때가 아닙니다. 기달려보세요. 한치 앞을 내다보기 힘들지만 낙관적이고 긍정적인 생각을하고 있어야 운은 들어 올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밀려 있던 자신의 일을 하는 것도좋으나 자신의 시간을 갖도록 노력해 보세요.

78년생 : 마음이 흔들리고 있으며 누군가의 도움을절실히 바라고 있으나 털어놓고 말할 상대가 없습니다. 주변 사람들을 탓하지 말고 자신의 그 동안의 처세에대해 다시 한 번 고민해 보도록 하세요.

66년생 : 재물운이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능력도 있겠지만 운에 있어서 기회를 놓치지 않을 수 있을 것입니다.

54년생 : 친구를 이용하려 하지 마세요. 그런 행동을 보이면 친구는 금방 알아차리게 될 것입니다. 왕따 당하기싫다면 다시 처음부터 초심을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로 합니다.

42년생 : 허리계통으로 무리가 가는 일은 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특히 무거운 짐을 들어야 할 때는 다른 사람에게 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91년생 : 위태위태 합니다. 자신감을 잃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기가 되살아 나도록 스스로도노력하셔야 합니다.

79년생 : 성공을 꿈꾸고 있다면 시간을 잘 활용하셔야합니다. 시간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교육이 있다면 반드시 들어보도록 하세요.

67년생 : 상대의 마음을 얻고 싶다면 뜻밖의 작은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55년생 : 주변 사람들의 눈과 귀가 되어주세요. 그 동안 받은 도움이 있다면 이제부터는 도움을 나눠주세요. 도움을주게 되면 훗날 돌아오는 이익도 클 것입니다.

43년생 : 손주들로부터 웃을 일이 생길 것입니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손주들의 재롱을 보면서 행복한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헤어졌던 이성을 우연히 만나게될 수 있지만 서로 아는 척 하지 않는 것이 더 이롭습니다.

80년생 : 사람은 저마다의 길이 따로 있습니다. 길을 가다 보면 자신의 길이 아님을 인식 할 때 가 있습니다. 오늘이그날 입니다. 신중한 결정 하시기 바랍니다.

68년생 : 일은 중요도와 긴급성에 따라 일의 순서가있습니다. 어떤 일부터 진행해야 하는 지 정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56년생 : 오늘은 주머니 사정이 좋아지고 수익이 증가할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무리하지 말고 건강에 꼭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열린 마음으로 상대방을 대하다 보면 함께하는 친구와 인간관계를 맺게 될 수 있습니다. 나중에 큰 도움이 되실 겁니다.


닭띠 93년생 : 아직 시간은 많이 있습니다. 살아가다 보면 크고 작은 실수를 누구나 하기 마련입니다. 실수를만회 할 수 있는 시간은 남이 있으니 천천히 생각하도록 하세요.

81년생 : 자신에게 호감을 가지고 다가오는 이성이있습니다. 처음부터 멀리할 필요는 없지만 그렇다고 하여 너무 가깝게 지낼 필요는 없습니다.

69년생 : 오해는 또 다른 오해를 낳기도 합니다. 오해로인해 인간관계에 금이 갈수 있습니다. 잘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57년생 : 인생에 있어 돈은 중요합니다. 돈 문제로 신경 쓰이고 있습니다. 돈 때문에 자신감이 떨어지지 않았으면하는 바램입니다.

45년생 : 건강이 회복세로 돌아서고 좋은 기운이 가득할으로보입니다.


개띠 94년생 : 살아가다 보면 힘들어 포기하고자 할때가 많을 있습니다. 그 때마다 포기한다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루지 못할 것입니다.

82년생 : 업무에 도움되는 유익한 정보를 획득하게될 것입니다. 충분히 신빙성 있는 정보들이니 잘 활용하여 업무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70년생 : 피곤한 몸이지만 자기계발에 힘써야 하는날입니다. 나이를 떠나 자기계발을 한다는 것은 다른 사람들의 모범이 될 것입니다.

58년생 : 정에 치우쳐 판단력이 흐려지면 서로에게불편할 수 있습니다. 냉정해지시기 바랍니다.

46년생 : 즐겁고 희망찬 마음으로 일을 하시기 바랍니다. 노력한 만큼의 성과는 반드시 있을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마음가짐을 대범하게 가질 필요가있습니다. 자신이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이 있다면 소신을 가지고 밀고 나가시기 바랍니다.

83년생 : 큰 돈은 아니지만 돈이 들어 올 것입니다. 돈이 생겼다 하여 헤프게 사용하지 말고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71년생 : 식생활 개선이 필요한 날입니다. 편식위주의 식단은 자신의 몸을 헤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9년생 : 분위기는 심상치 않습니다. 경솔하게 나서서 일을 크게 만들지 말고 새로운 준비를 해 나가세요.

47년생 : 아직도 갈 길은 많이 남아 있습니다. 체력이 많이 떨어졌다면 빠른 시일 내에 회복하시기 바랍니다. 지금의상태를 그대로 방치한다면 더 큰 문제로 발전 할 수 있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