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의운세,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15일 경술(庚戌)일 띠별운세, 적극적인 구애활동을 한다면 천생배필을 만나게 될 운세

공유
0

[오늘의운세,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15일 경술(庚戌)일 띠별운세, 적극적인 구애활동을 한다면 천생배필을 만나게 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15일 토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자신에게 배움을 줄 수 있는 지인이나친구를 만나게 되는 날입니다. 열린 마음으로 배움에 대해 스폰지처럼 빨아드려야 도움이 될 것입니다..

72년생 : 기쁜 소식들이 들려오는 날입니다. 돈도 벌게 되고 인간관계도 잘 지속되어 우정을 함께 나누는 날입니다. .

60년생 : 자신을 낮추고 겸손한 마음으로 상대방을대하는 것이 자신에게 이롭습니다. 자만심에 가득차 있다면 기회를 멀어질 것입니다.

48년생 :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룬다면 내일은 힘겹고벅찬 하루가 될 것입니다. 오늘 할 일은 오늘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

36년생 : 자식에 대한 기대가 만족스럽지 못하다 하여허탈해 하지 마세요. 자식을 위해 아프지 않도록 하세요.

소띠 85년생 : 시련과 역경이 닥칠 수 있는 날입니다. 이 정도에 쓰러지면 안됩니다. 쓰러지지 않도록 멘탈을 키우도록 하세요.

73년생 :. 오늘 만나는 사람과는 인연이 다소 약하다할 수 있습니다. 감언이설에 속지 말고 소신을 가지고 자신의 의견을 표명하세요.

61년생 : 상대방이 어떤 사람인지도 중요하지만 앞으로나와 함께 어떤 일들을 할 수 있는 지를 살펴보도록 하세요.

49년생 : 진실한 마음을 담아 전달하도록 하세요. 하나 하나 풀어나가면 큰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37년생 : 기분탓인지 우울해 지는 날로 신경이 예민해질 수 있는 날입니다. 기분전환을 위한 것이라면 뭐든 해 보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슬럼프에 빠지지 안도록 서로가노력해야 합니다. 혼자서 난관을 헤쳐나려 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74년생 : 인간관계가 더욱 더 넓어지고 돈독해 질것입니다. 신뢰가 가도록 말과 행동에 더욱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62년생 :.급할수록 돌아가는 것이 최선이며 요령 피우지말고 자신의 신념을 가지고 천천히 천천히 나아가시기 바랍니다.

50년생 : 한가지 일에 몰입하여 끝장을 봐야 성공을거둘 수 있습니다. 이것저것 손대지 말고 한가지를 선택하여 최선을 다해 보세요.

38년생 : 누군가 질투하여 시비를 걸 수 있으나 유연하게대처하여 자신이 어른임을 증명하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새로운 일을 추진한다면 성과가 있을것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더욱 더 분발하여 목표를 달성하세요.

75년생 : 사람들로 하여금 고생하게 될 것입니다. 조심스럽게 행동하고 사소한 시비에 휘말리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63년생 :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자리를 옮겨보거나 깨끗하게 정리하여 새 그릇에 새 밥이 담기도록 해 보세요.

51년생 : 투자한 것에 대한 성과는 한 참 뒤에 나타납니다. 오랜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 하며 경솔한 행동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하세요.

39년생 : 과로로 인해 어깨 결림이나 근육통으로 고생하지않도록 평소에 스트레칭을 잘해 두세요.


용띠 88년생 : 새로운 길을 열려면 자신이 소중한것을 아낌없이 베풀어야 합니다. 주저하지 말고 결정하도록 하세요.

76년생 : 재테크를 한다면 부동산 쪽이 유리하지만장기적인 측면에서는 꼭 그렇지도 않으니 신중한 선택이 필요해 보입니다.

64년생 : 기회인지 아닌지는 선택해서 시도해 봐야압니다. 여러 가지 소문들을 뒤로하고 적극적인 실천력이 필요로 합니다.

52년생 : 우유부단한 행동은 자신으로부터 멀리하게만듭니다. 자신을 속이지 말고 과거에 연연하지도 말고 묵묵히 앞으로 나아가세요.

40년생 : 갑작스런 상황에 불안한 감정이 들 수 있습니다. 불안함을 이겨내야 좋을 기회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약간의 오해는 있지만 오후가 되면자연적으로 풀리게 될 것입니다. 감정을 앞세워 상황을 악화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77년생 : 인내심을 가지고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야기회도 잡힙니다.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고 자신만의 방법을 연구하세요.

65년생 : 상대방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선택하세요. 설령 의사결정이 잘 못 되더라도 바로잡을 시간은 많아 있습니다.

53년생 : 말보다 먼저 생각하세요. 내뱉은 말은 주워담기 어렵습니다. 만약 약속한 것이 있다면 지키도록노력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41년생 : 갚아야 할 돈이 있다면 다른 무엇보다 빨리갚는 것이 좋습니다. 해결하지 못하면 또 다른 문제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말띠 90년생 : 연인과의 관계가 더욱 더 가까워 질수 있는 날입니다. 사랑은 받는 것이 아니라 먼저 아낌없이 주는 것입니다.

78년생 : 욕심은 몸과 마음을 피곤하게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범위에서 진행할 수 있는 일인지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66년생 : 계약체결은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말고 자신이직접 처리해야 뒤 탈이 없습니다. 이번 계약은 꼼꼼히 다시 한 번 살펴보고 체결하시기 바랍니다.

54년생 : 무리한 부탁이나 요구를 하는 사람이 있을수 있습니다. 거절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분명하게 선을 긋도록 하세요. 어중간한 결정을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42년생 : 잠이 오면 잠을 이기려고 하지 말고 그냥잠을 청하세요.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양띠 91년생 :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상대방에게먼저 사과하고 양해를 구하는 것이 더 큰 문제를 예방하는 방법입니다.

79년생 : 활기차고 힘찬 하루가 될 것입니다. 대인관계에서도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모임에 참여하여 자신의 매력을 발산 할 것으로 보입니다.

67년생 :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구체적이고 세부적인계획을 세우도록 하세요. 큰 결실을 맺기 위한 과정으로 생각하세요.

55년생 : 일도 중요하지만 건강을 먼저 생각해야 하는날입니다. 자신의 꿈을 이뤄야 한다면 건강부터 먼저 챙기도록 하세요.

43년생 : 뜻밖의 손님을 맞아 하게 될 것입니다. 손님 맞이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세요. 기쁜 소식을 전해줄 사람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아직 미혼이라면 천생배필을 만날수 있는 날입니다. 적극적인 구애활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80년생 : 횡재수가 있는 날입니다. 오늘의 행운을 놓치지 않았으면 합니다. 집안에 가만히 있는다면 행운을잡을 순 없을 것입니다.

68년생 : 가족이나 친한 사람들과 주말 외식을 준비해보세요. 한 동안 나누지 못했던 대화도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이 보내도록 하세요.

56년생 : 무언가를 바꾸고 싶은데 계획 없는 행동은손실만 따를 뿐입니다.

44년생 :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아야 하는 날입니다. 적당한 운동과 식사를 그르지 말고 잘 챙겨 드시기 바랍니다.


닭띠 93년생 : 나쁜 습관이 자신의 일을 방해하고있다면 과감하게 고치도록 노력하세요. 그대로 둔다면 고치려고 하는 노력마저 잊어버릴 수 있습니다.

81년생 :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날입니다. 자신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다면 바로 실천으로 옮기세요. 지금바로 시작한다면 한 단계 성장 할 수 있는 준비가 되신 겁니다.

69년생 : 대인관계 뿐 아니라 재물운도 상승세를 타는날입니다. 가슴 답답했거나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주변의 도움으로 잘 해결되고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57년생 : 심신이 안정되고 건강도 회복될 것이며 나아진다하여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하세요.

45년생 : 취미가 있다면 오늘은 취미생활을 누려보세요. 의외의 장소에서 호감 가는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94년생 : 괜히 하기 싫은 날입니다. 억지로 할 필요는 없지만 집안에만 있는 것 보다 가을의 기운을 느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82년생 : 자영업자라면 꽤 큰 돈을 벌게 되고 웃음을되찾게 될 것입니다. 오늘의 웃음을 잊지 말고 앞으로도 웃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70년생 : 혼자 끙끙 앓는다고 해서 문제는 해결되지않습니다. 가족들과 상의하도록 하세요. 아니라면 조용한 곳으로여행을 떠나 보세요.

58년생 : 격식 없는 만남도 좋지만 예의 없는 함부로하는 행동은 주변사람으로부터 미움을 살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46년생 : 두통으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뭉쳐 있는 어깨 근육을 풀어주거나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것도 좋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버는 돈은 없는데 돈 나갈 구멍이너무 많은 날입니다. 오늘을 기회로 어디에서 지출이 많은지 한 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83년생 : 오늘 하루는 최소한 3번은 웃도록 노력해보세요. 웃을 일이 점점 줄어들고 있지만 ‘웃으면 복이 온다’는 말이 있습니다.

71년생 : 그 동안 참고 참아왔던 하고 싶은 일을할 수 있는 날입니다. 스트레스도 풀고 대인관계도 좋아지는 날입니다.

59년생 : 지나간 일에 집착하지 말고 미래를 보고설계해보세요. 혹시나 미련이 남는다면 미련이 남지 않도록 노력해 보세요.

47년생 : 오늘은 걱정을 던져버리고 즐겁고 행복한하루가 될 수 있도록 자신도 함께 노력해 보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