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9, ‘G9 트렌드트럭’ 인기

공유
0

G9, ‘G9 트렌드트럭’ 인기

G9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G9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G9는 새롭게 선보인 ‘트렌드트럭’ 이벤트가 오픈 7일 만에 참여자 수 8만명을 돌파하면서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G9 트렌드트럭은 소비자들이 G9가 지향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을 보다 쉽고 특별한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벤트다.

매달 하나의 주제와 관련된 트렌드 상품을 담은 트럭이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신개념 콘셉트와 1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면서도 별도의 사전 구매 조건 등이 없어 그 규모와 내용 면에서 크게 주목 받고 있다.

실제로 지난 7일 첫 오픈 이후 7일 만에 참여자 수 8만명을 훌쩍 뛰어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의 댓글 수도 2만6000건을 넘어섰다. G9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업로드된 홍보 동영상은 현재까지 8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G9 트렌드트럭 나에게로 오라”, “상품 목록 너무 트렌디하다”, “당첨 연락 받으면 레드카펫 깔아 놓고 맞이할게요” 등의 재미있는 댓글을 달며 긍정적인 평을 나타내고 있다.

이는 G9 트렌드트럭이 최근 리뉴얼 후 새롭게 단장한 G9의 새로운 킬링 컨텐츠로써 자리매김해가고 있다는 평가로도 이어지고 있다. SNS 상에서의 높은 화제성이 곧 프로모션의 관심도를 가늠케 하는 바로미터라는 점에서 실제 홈페이지 방문자 수나 판매량 상승으로까지 이어지며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기 때문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