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의운세,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14일 기유(己酉)일 띠별운세, 큰 일을 앞두고 출발이 산뜻하여 소정의 성과를 내게 될 운세

공유
0

[오늘의운세,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14일 기유(己酉)일 띠별운세, 큰 일을 앞두고 출발이 산뜻하여 소정의 성과를 내게 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14일 금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지인이나 동료, 윗사람으로부터 능력을 인정받는 날입니다. 자만심보다는 자신감을 가지고자신의 성장을 위해 앞으로 무엇을 하면 좋을 지를 생각하는 하루를 보내세요.

72년생 : 즉흥적이고 돌발적인 행동 때문에 함께 하는사람들에게 불편함을 줄 수 있습니다. 자신을 자제하고 함께 보조를 맞추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60년생 : 올해 가졌던 마음을 다시 한 번 점검해보는 날입니다. 초심을 잃지 않도록 자기 자신을 채찍질하세요.

48년생 : 건강관리하며 하나를 꾸준하게 노력해야 손해를보지 않습니다. 마음은 이것 저것 모두 다 하고 싶겠지만 몸과 마음이 허락하지 않는 날입니다.

36년생 : 오늘은 자기관리와 건강관리를 해야 하는날입니다. 바쁜 하루 자기관리를 못하면 체력만 바닥나고 성과는 얻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자신의 능력만 믿고 문제를 가볍게여긴다면 나중에 큰 손해를 보게 되거나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73년생 : 자신의 자리에서 최고의 능력을 발휘할 수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이 자리를 위해 미리 미리 준비를 해 뒀다면 다가올 미래에도 당신의 가치는 인정받게될 것입니다.

61년생 : 아랫사람의 말에 귀를 기울이세요. 많은 배울 점이 있습니다.

49년생 : 가정의 안정과 평화를 먼저 생각하세요. 누군가가 유혹하더라도 오늘은 안됩니다. 일찍 귀가하여 아내와 시간을보내도록 하세요.

37년생 : 차가운 음식을 몸에 해롭습니다. 물을 먹더라도 따뜻한 물을 마시기 바랍니다. 설사나 복통이 발생하면빨리 치료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아무리 바빠도 자식얼굴은 보고자도록 하세요. 자식과의 관계가 소원해지고 있습니다. 갈등이더 커지기 전에 대화로 관계를 개선해 나가세요.

74년생 : 가끔은 모든 것을 비우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근심과 걱정 뿐 아니라 욕심도 비우도록 노력해 보세요. 비워져야새것을 채워 넣을 수 있습니다.

62년생 : 오늘은 금전적으로 손해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자신을 위한 투자이니 아깝다 생각하지 마세요. 금방 손해를 만회하고이익을 챙기시게 될 것입니다.

50년생 : 자신의 위치를 알면 어디로 가야 할지 알수 있습니다. 현재의 상태를 분명히 하고 목적지를 정하세요. 그러면어떻게 가야 할지 감이 잡힐 것입니다.

38년생 : 남성은 비뇨기 계통, 여성은 부인병 계통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상이 느껴졌다면검진을 꼭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토끼띠 87년생 : 부서이동이나 자리이동이 있을 수있습니다. 승진까지 이루어지면 좋겠지만 승진은 다음 기회에.

75년생 : 아침부터 몸 상태에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힘을 써는 일이나 기온 차가 심한 곳은 피하도록 하세요. 빠른 쾌유를바랍니다.

63년생 : 자녀문제로 한바탕하고 출근할 수 있습니다. 자녀에게 자신의 경험이나 생각을 강제로 주입하면 오히려 역효과가 발생합니다. 다그치지 말고 대화로 풀어나가야 합니다. 대화 하는 법을 배워 보세요

51년생 : 크지는 않지만 눈에 보이는 작은 성과는만들어 낼 것입니다. 기대만큼은 이루지 못하더라도 실망하기에는 아직 이릅니다. 조금 더 노력해 보세요.

39년생 : 본의 아니게 괜히 나서다 더 시끄러워질수 있습니다. 머리 아플 땐 가벼운 운동이나 산책이 기분전환으로 도움 되실 겁니다.


용띠 88년생 : 오늘의 다양한 경험이 나중에 큰 도움이될 것입니다. 시간이 날 때 마다 조금씩 조금씩 배워두고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76년생 : 주변 사람들을 의식하기 보다는 자신의 일에충실함을 보이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념과 주관이 있다면 결정에 대해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64년생 : 다양한 아이디어가 샘솟는 날입니다. 그냥 넘기지 말고 하나 하나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조금 더 고민하고응용한다면 경쟁력 있는 아이템이 탄생 할 것입니다.

52년생 : 사업을 구상하고 있다면 이번에 창업할 수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다만, 점포창업의 경우에는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40년생 : 걱정이 너무 앞섭니다. 아직까지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실행에 앞서 철저한 준비를 통해걱정을 줄여나가시기 바랍니다.


뱀띠 89년생 : 자신이 모르는 분야에 도전하는 기회가발생 할 것입니다. 뒤로 물러서지 말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도전해 본다면 충분히 능률도 오를 것입니다.

77년생 : 집안일은 혼자 결정 하지 말고 배우자와상의해서 결정하는 것이 서로에게 득이 됩니다. 자녀들과도 함께 논의하는 것도 좋습니다.

65년생 : 돈 문제로 고민하고 있다면 오늘은 해결되지않을 수 있습니다. 완전한 해결은 힘들지만 일부는 변재가 가능하니 채권자와 잘 협의 하시기 바랍니다.

53년생 : 인생을 되돌아보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마음을 터놓고 대화 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과 남은 인생을 다시 설계해 보세요.

41년생 :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한 날입니다. 멀리는 아니더라도 가까운 곳에서 휴가를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말띠 90년생 : 열정은 높으나 유연함이 부족합니다. 부딪히다 보면 깨질 수 있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다시 일어서는연습을 해보세요.

78년생 : 업무를 진행함에 변수들이 곳곳에 도사리고있는 날입니다. 직장동료들의 협업이 필요한 날이니 도움을 요청하세요.

66년생 : 과정은 힘들었지만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루는날입니다. 자신의 공이 크다 할 것이나 함께한 동료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세요.

54년생 : 부부 사이에 고민이 있다면 허심탄회하게털어놓는 것이 자신에게 유리합니다. 다만 말과 행동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42년생 : 돈보다는 자신의 행복이 먼저입니다. 이제는 돈을 쫓지 말고 행복이 다가오도록 삶의 태도를 바꿔보세요.


양띠 91년생 : 별일 아닌데도 짜증나는 날입니다. 오늘은 집에 있거나 자신을 이해해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주변 상황의 악화로 일정에 문제가 발생하는날입니다. 빠른 대응이 필요한 날이며 철저한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약간의 손실은 감수해야 합니다.

67년생 : 자신의 분수를 알고 지키는 것이 좋은데그렇지 못해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는 날입니다. 과욕은 금물이며 상대방을 배려하도록 노력해보세요.

55년생 : 오늘은 일찍 귀가해서 가족들과 시간을 함께보내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술자리가 예정되어 있다면 정신적인 스트레스뿐 아니라 내일 일정에도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43년생 : 급작스런 통증으로 병원에 가야 할 지 모릅니다. 뜻하지 않은 질병이지만 큰 병은 아니니 걱정할 것은 없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하고 싶어하는 일이 있다면 즐기면서하세요. 밤을 새게 되면 몸은 피곤하겠지만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80년생 :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게 되면 한번에포기하지 말고 4전 5기의 일념으로 도전해 보세요. 행운을 얻게 될 것입니다.

68년생 : 소송문제로 고민하게 된다면 오늘을 넘기지말고 해결하도록 하세요. 오늘은 소송이나 문서상의 문제가 해결되는 날입니다.

56년생 :. 아직 꿈이 있다면 새로운 길을 개척해보세요. 힘든 여정이 되겠지만 실패하지 않는 인생은 될 것입니다.

44년생 : 타이밍을 놓쳤다면 서두르지 말고 철저하게준비하고 때를 기다리도록 하세요. 기회는 준비된 자에게 다가 옵니다.


닭띠 93년생 : 완벽 하려고 애쓰지 말고 우선 실천하세요. 실천 후에 문제를 발견하고 개선안을 만든 후 다시 시도해 보세요.

81년생 :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를 하다 보면 평소에관심 있어 한 일들이 이루어질 조짐이 보입니다. 차분한 마음으로 지켜보기 바랍니다.

69년생 : 욱 하는 마음 그대로 내어 질렀다면 그동안 쌓아왔던 사람관계가 점점 멀어 질 수 있으니조심하시기 바랍니다.

57년생 : 몸과 마음이 편해지면 일에 대해서도 좋은성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입니다.

45년생 : 가족간 친목을 도모하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오늘은 친구들도 좋지만 하루만큼은 가족을 생각해 보는 하루가 되어보길 바랍니다


개띠 94년생 : 하는 일마다 난제에 부딪혀 일이 잘풀리지 않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일을 강행하는 것보다 한 발짝 물러나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82년생 : 인간관계를 잘 유지하는 것에 소홀히 하지말아야 합니다. 많은 일들이 인간관계를 통해 이루어 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70년생 : 많은 사람들로부터 주목을 받게 되고 능력을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긴장하거나 초조해 할 필요는 없습니다. 충분한자질과 능력을 갖추고 이어 리더십을 발휘하게 될 것입니다.

58년생 : 의사표현을 명확히 해야 하는 날입니다. 당신의 결정하나 말 한마디에 많은 것이 걸려 있습니다. 우유부단한행동 때문에 오해를 살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6년생 :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경사가 있을 것이며기대치 않았던 장소에서 의외의 만남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사귀자고 말해야 하는데 마음 졸이고있다면 오늘 당장 얘기 하세요. 의외로 순조롭게 풀릴 것입니다.

83년생 : 큰 일을 앞두고 출발이 산뜻합니다. 무리하지만 않는다면 소정의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71년생 : 당장의 이익보다는 자신보다 어려운 사람에게재능기부를 하거나 봉사활동을 해 보세요. 한결 마음이 편안해 질 것입니다.

59년생 : 몸과 마음의 안정을 되찾아야 합니다. 심신이 안정되어야 중요한 안건에 대해 옳은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입니다.

47년생 : 몸에 수분이 많이 부족합니다. 충분한 수분을 보충해 건강에 문제가 없도록 관리를 잘 하시기 바랍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