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의운세,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13일 무신(戊申)일 띠별운세, 재물운과 애정운이 좋은 날 이상형을 만날 운세

공유
0

[오늘의운세,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13일 무신(戊申)일 띠별운세, 재물운과 애정운이 좋은 날 이상형을 만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12일 수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새로운 일은 기회와 위협이 동시에자리하고 있습니다. 노력이 실력이 없는 상태에서 새로운 일을 맡게 되면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으니 다음기회를 위해서라도 역량을 키우도록 하세요.

72년생 : 마음이 심란할 수 있습니다. 확신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일 뿐 아니라 가정사의 부분들까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을 믿고 원하는 일을 하세요.

60년생 : 누군가가 새로운 자리를 제안한다면 긍정적으로생각해 보세요. 이미 당신의 능력은 인정받은 상태입니다.

48년생 : 피로가 밀려오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웬만하면 컨디션이 좋아 질 때까지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는일마다 난관에 부딪힐 수 있으니 중요한 일은 뒤로 미루세요.

36년생 : 적당한 운동이 몸과 마음을 위로해 주고피로를 풀어줄 것입니다. 그리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식사를 가져 보세요.


소띠 85년생 : 노력한 대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끝까지 나태해지지 말고 적극적으로 일한다면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73년생 : 일은 산더미 같이 쌓여있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오늘은 정신이 맑고 깨끗한 날입니다. 몇 시간 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운도 좋으니 중요한 결정을 오늘 처리하도록 하세요.

61년생 : 집안에 좋은 일이 있으니 직장에서도 신나서일하게 됩니다. 적극적인 자세요 스스로 결정하고 실행하도록 하세요.

49년생 : 자신의 주장도 고집할 필요 없지만 상대방의의견도 모두 맞는 것은 아닙니다. 서로의 얘기를 잘 듣고 의사결정을 위한 기준을 서로 공유하여 상생할수 있는 결정을 내리시기 바랍니다.

37년생 : 눈 앞에 맛있는 음식들이 있습니다. 마음은 모두 다 먹고 싶지만 몸이 허락하지 않습니다. 폭식과 과식은금물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사소하다고 생각되는 일도 그냥넘기지 말고 최선을 다하고 자신감을 가지도록 하세요. 그러한 당신의 모습을 누군가는 지켜보고 있습니다.

74년생 :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보셔도 좋습니다. 실력이 부족하지는 않습니다.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보고자 하는 당신의열정이 조금 부족할 뿐입니다.

62년생 : 냉정하고 단호함이 필요한 날입니다. 어정쩡한 입장은 자기 자신과 상대방 모두에게 도움이 안 되는 일입니다.

50년생 : 성공 습관은 만들어나가는 것입니다. 웃을 일을 많이 만들어 나가세요. 좋은 대인관계가 지속할 수 있도록만들어나가세요.

38년생 : 자신의 걸음걸이 맞게 한걸음 한걸음 걸어가세요. 사람들 쫓아가다 보면 가랑이만 찢어질 뿐입니다. 그리고 원하는 것이있더라도 무리하게 이루려고 하지 마세요.


토끼띠 87년생 : 회사내에서 직장동료와 업무로 의견충돌이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기려고 하자 말고 상대방 의견을 존중해 주는 것이 더 이롭습니다.

75년생 : 그 동안 공들인 업체와 계약을 체결하여새로운 거래처가 생길 것입니다. 지금부터 다시 시작입니다. 공들인시간 이상으로 잘 관리하도록 하세요. 승진의 기회가 눈 앞에 있습니다.

63년생 : 사무실에만 있지 말고 바깥활동을 하세요. 바깥활동을 하다 보면 새로운 길이 보이고 거래처와 미팅을 하다 보면 새로운 일거리가 만들어집니다.

51년생 : 내 밥그릇은 빼앗기지 않도록 하시고 내것이 아니면 손대지 마세요. 내 사람이라 생각되면 아낌없는 사랑을 나눠주세요.

39년생 : 바깥활동을 한다면 호흡기 질환에 노출되지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폐 기능이 많이 떨어져 있으니 마스크를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용띠 88년생 : 몸도 마음도 즐거운 날 재물운과 애정운이좋습니다. 오늘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좋은 결과를 있을 것이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76년생 : 목돈이 들어올 수 있는 날입니다. 목돈이 들어오더라도 낭비하지 말고 꼭 필요한 곳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추후이 돈의 쓰임새가 따로 있을 것입니다.

64년생 : 처음부터 꼼꼼하게 일을 처리하도록 하세요. 대충 하다간 회사에 손해를 입는 것은 물론이고 자신의 능력을 재평가 받을 수 있습니다.

52년생 : 건강운과 인간관계운이 좋은 날입니다. 인맥을 넓힐 수 있는 날이며 오래 가는 인맥을 만나고 서로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40년생 : 웬만하면 혼자 떠나는 여행은 안가는 게좋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떠나야겠다면 연락망과 행선지를 꼭 알려주세요. 혈관계통 질환에 노출되어 있어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89년생 : 연인이 서운해 하거나 연인과의 관계가서먹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연인이 화가 나면 나에게 좋을 일이 하나도 없습니다. 오늘은 모든 일을 뒤로하고 연인과 함께 보내도록 하세요.

77년생 : 더 이상 머뭇거리다간 얻는 게 없을 수도있는 상황입니다. 지금이 아니면 다음으로 미뤄야 합니다. 아직준비가 안되었다 생각되면 다음으로 미루시고 그렇지 않다면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65년생 : 승진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직장동료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마음가짐뿐 아니라 몸가짐도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 오늘은 대접받는 날입니다. 충분한 자격이 있으니 누군가가 초대로 하면 흔쾌히 승낙하시기 바라고 새로운 인맥도 넓혀 보세요.

41년생 :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 파트너를 만나게 될수 있습니다. 좋은 관계로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서로가 노력하세요.


말띠 90년생 : 감정기복이 심하고 신경이 날카로워지는날입니다. 직장인이면 가급적이면 외근은 피하시고 음악을 들으며 감정을 다스리기 바랍니다. 학생이라면 공부에 열중하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78년생 : 피로가 누적되어 체력이 많이 떨어지는 날입니다. 과로하지 말고 건강식으로 체력을 보충하기 바랍니다.

66년생 : 주부라면 기분 좋은 하루로 시작해 재물까지얻게 되는 날입니다. 큰 돈은 아니지만 뜻밖의 선물과도 같은 돈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자신을 위해 투자해 보세요.

54년생 : 자신은 순수하게 다가갔지만 상대는 그렇지않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순수하지 않다 하더라도 자신의 순순한 감정을 그대로 전달해주세요.

42년생 : 마음이 편해지는 날입니다. 그 동안의 고생을 뒤로하고 새로운 삶을 준비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인생2막이 기대됩니다.


양띠 91년생 : 마음이 울적한 날이지만 스스로 자신을가두지 마세요. 감정을 추스르고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면 뜻밖의 행운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79년생 : 아직은 은퇴를 논할 때가 아닙니다. 차분한 마음으로 정리하고 다시 일어나 시작하도록 하세요.

67년생 : 사랑은 나이와 상관없이 찾아옵니다. 우연히 찾아온 인연을 내치지 말고 소중한 만남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해보세요.

55년생 : 경쟁하기 보다는 침착하게 기다리는 지혜가필요합니다. 조급한 마음은 일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43년생 : 오랫동안 살아왔고 소유욕을 내려놓았다고하지만 여전히 욕심을 부리고 있습니다. 덕될게 하나도 없습니다. 내려놓아야모든 것이 나에게로 돌아 올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사소한 말다툼이 큰 싸움으로 이어질수 있는 날입니다. 큰 싸움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양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80년생 : 오늘은 얽혀 있던 실타래가 풀리는 날입니다. 오해나 갈등을 풀어야 하는 사람이 있다면 오늘이 좋은 기회이니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68년생 : 시작하기 전에 한 번 더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계약을 체결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더욱 더 꼼꼼하게 챙겨 봐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 소극적인 자세보다는 적극적인 행동으로 상황을리드하세요. 어떤 일이든 지나침이 없다면 행운이 따를 것이며 좋은 성과로 연결될 것입니다.

44년생 : 몸에 맞지 않는 음식을 먹어 몸이 고생할수 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라면 알레르기반응이 있는지 미리 확인하고 드시기 바랍니다.


닭띠 93년생 : 진로문제로 고민하게 될 것입니다. 인생에서 첫 진로는 매우 중요합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진로를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81년생 : 무리해서 진행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번 기회가 아니어도 조감간 기회는 다시 찾아 올 것입니다.

69년생 : 만사형통의 운입니다. 긍정적인 생각으로 매사에 노력한다면 만사가 잘 풀릴 것이며 중간에 힘든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결국은 대박날 것입니다.

57년생 : 답답한 가슴을 풀어내고 싶은 날입니다. 누군가에게 속 얘기를 꺼낼 수 없어 혼자 답답함을 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오늘은고민들을 풀어나 보셔야 좋을 듯 합니다.

45년생 : 오늘은 쉬는 것이 돈을 버는 것입니다. 움직여봐야 성과를 얻지 못할 것이며 오히려 손해 보게 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욕심으로 마음이 흔들리는 날입니다. 헛된 욕심이 화를 자초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라고 초심으로 돌아가기 바랍니다.

82년생 : 말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본의 아니게 말 한마디 잘 못해서 큰 손해를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70년생 : 오전보다는 오후에 좋은 운이 들어올 수있습니다. 오후에는 새로운 비즈니스가 성사될 확률이 높은 날이니 전화를 기다려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58년생 : 사업적으로는 진퇴양난의 형국이지만 연인의관점에서는 새로운 돌파구로 찾을 수 있어 행운의날이시도 합니다.

46년생 : 수입을 늘어나고 새로운 인연도 만나게 될것입니다. 마음을 어떻게 전달하느냐에 따라 다음 행보가 결정 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처음 보는 사람이라도 경계할 필요는없습니다. 인연이 없으면 자동으로 떨어져 나갈 것입니다. 비즈니스롤만날 관계는 아닙니다.

83년생 : 여러 사람들과 함께 해서 기쁜 하루가 될것입니다. 그리고 작은 것을 버리면 반드시 큰 것으로 보상받게 될 것입니다.

71년생 : 특별한 사람들과 새로운 관계가 시작되는날이며 중요한 일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가족간의 정을 느끼게 하는 날입니다.

59년생 : 아무생각없이 한 행동이 다른 사람에게 큰불편함을 줄 수 있으니 다시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47년생 : 혈관계통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적당한 운동과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