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호텔월드, ‘자연송이 특선’

공유
0

롯데호텔월드, ‘자연송이 특선’

롯데호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호텔월드의 중식당 도림은 오는 30일까지 향긋한 자연송이를 활용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을 산의 보물’이라 불리는 자연송이는 입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향미와 더불어 피부 미용, 면역력 향상, 항암 효과 등 다양한 효능을 지니고 있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자연송이 홀 코스’는 뜨끈한 자연송이 동과 수프, 쫄깃한 활 전복과 매콤한 특제 소스가 어우러진 활 전복 특미 소스, 은은한 자연송이의 향과 부드러운 한우 안심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자연송이 한우 안심,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자연송이 탕면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8만5000원이다.

‘자연송이 룸 코스’는 부드럽게 찐 상어 지느러미에 최고급 육수인 상탕을 이용한 소스와 자연송이를 곁들인 자연송이 상어 지느러미 찜, 매콤한 맛이 감도는 소자 해삼 자연송이, 자연송이 한우 안심, 자연송이 탕면 등이 제공되며 가격은 13만원이다.

한편, 개관 30주년을 맞은 롯데호텔월드는 9월 한 달 동안 300실 한정으로 판매되는 ‘30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2인(성인 2인)에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 서울스카이 입장권 2매의 특전 중 한 가지를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