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울신라호텔, ‘리워즈 스페셜 리미티드’ 패키지

공유
0

서울신라호텔, ‘리워즈 스페셜 리미티드’ 패키지

신라호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라호텔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서울신라호텔은 가을을 맞이해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의 루프탑 공간을 개장한다고 11일 밝혔다. 여름철 태닝 존이었던 이곳이 가을에는 남산의 단풍과 야경을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는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으로 변신한다.

‘어텀 루프탑(Autumn Rooftop)’ 패키지는 고즈넉하게 펼쳐지는 남산의 단풍과 석양을 바라보며 가을에 어울리는 수제 맥주와 풍성한 마리아주 안주 메뉴, 그리고 달빛 아래 로맨틱한 시네마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10월 1일부터는 저녁 5시부터 9시까지 운영)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고객 취향에 따라 레드 와인 또는 맥주와의 페어링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호텔신라 통합 멤버십인 ‘신라리워즈’에 가입하면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까지 포함된 ‘리워즈 어번 루프탑(Rewards Urban Rooftop)’ 패키지를 예약할 수 있다. 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리워즈 1만 포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신라호텔 공식 앱으로 제공하는 서울신라호텔 주중 1만원 할인 쿠폰을 이용하면 보다 더 좋은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어텀 루프탑’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 입장 혜택(2인) △마리아주 플레이트(1개) 및 레드 와인(2잔) 또는 루프탑 플레이트(1개) 및 브루클린 브루어리 생맥주(2잔) 중 택1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이용기간은 다음달 21일까지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