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9월 12일 수요일 영화배우 조인성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9월 12일 수요일 영화배우 조인성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조인성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1년 7월 28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1년 6월 27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81년 7월 28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8년 9월 12일 수요일 운세 (음력 8월 3일 丁未) 나의 오늘운세 보기


다소 어렵더라도 조급하게 굴지 말고 신중히 대처하라. 양보와 겸양을 잊지 말 것. 사업의 무리한 확장은 큰 손실로 직결되니 순리를 따르라.

미결된 문제가 해결이 되며 분주한 만큼 재물도 따른다. 눈앞의 이익에 과도하게 집착을 하면 건강만 해치게 되니 유의하라. 안정에 힘쓰고 대인관계도 중시하라.


인정에 얽매이지 말고 공과 사를 명확히 구별하라. 성급한 행동은 귀인의 도움마저 잃어버리는 것이니 성급히 나대지 말라. 금전운, 사업운이 좋으니 적극적으로 행할 것.


과감한 승부수를 고려하라. 한번 뒤로 물러서면 행운은 다시 돌아오지 않게 된다. 금전운 면에서 뜻을 이루어라. 건강운도 좋고 이성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심리적인 갈등이 깊어 가면 돌이킬 수 없는 불행만 당하게 된다. 안정을 취하라. 어차피 할 바에는 최선을 다하라. 그러면 행운이 보장된다. 금전거래는 삼갈 것.


가까운 이웃과의 다툼이 예상된다. 가급적 양보하는 것이 좋다. 이론 면에서 완벽하면 자신의 뜻은 이루게 된다. 섣부른 욕심은 삼갈 것. 목적은 달성된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크다.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면 큰 낭패를 당하게 된다. 적극적인 자세가 심리적인 무력감을 극복시킨다. 과감히 주관대로 행동하라.


목표를 이루기에는 시기가 이르다. 조급함을 버리고 내실을 다져나갈 것. 일관된 행동과 적극적인 사고방식이 필요하다. 사업운과 금전운은 좋아진다.


대체로 무난한 하루가 예상되지만 타인의 일에 관여하면 구설수에 휘말릴 운세가 된다. 노력의 대가는 크다. 성실하면 귀인의 도움도 예상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군포시 의왕시 하남시 용인시 용인시 처인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