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의운세,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11일 병오(丙午)일 띠별운세, 서로간에 신뢰가 쌓이면 일은 일사천리로 진행될 운세

공유
0

[오늘의운세,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11일 병오(丙午)일 띠별운세, 서로간에 신뢰가 쌓이면 일은 일사천리로 진행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11일 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절약하고 저축하는 습관을 기르도록하세요. 매달 통장에 돈이 입금 될 것이라는 생각은 착각입니다. 언제어떻게 될지 모르는 것이 인생이니 지출을 줄이고 저축하는 연습을 하셔야 합니다.

72년생 : 산을 가는 이유는 정상에 도달하는 쾌감도있지만 산의 풍경을 통해 세상의 아름다움을 알기 위함도 있습니다. 직장동료들과 문화생활을 즐겨보도록하세요.

60년생 : 자영업자라면 자금난에 힘들어하는 날이 될수 있습니다. 자금이 융통되지 않아 곤란을 겪을 수 있으니 미리 미리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48년생 : 업무에 있어서는 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긴장하여 큰 실무만 하지 않는다면 웬만한 업무들은 잘 해결 될 것입니다.

36년생 : 일을 무리하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신의 체력도 생각하면서 일에 몰두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저녁으로는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소띠 85년생 : 핑계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많은 변수에 미리 대비해 두지 않아 생긴 일이니 앞으로는 유비무환의 자세가 필요합니다.

73년생 : 좋은 의도로 시작한 일이 동료들을 힘들게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 생각하지 말고 함께 하는 동료들도 생각하는 정책이 필요합니다.

61년생 : 서로간에 신뢰가 쌓이면 일사천리로 비즈니스는진행 될 것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신뢰를 만들어 가는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해 보입니다.

49년생 : 마음이 떠나 있고 몸만 있는다고 해서 일이되지 않습니다. 몸과 마음이 한 곳을 바라보고 집중해야 할 것입니다. 일이 손에 안 잡힌다면 잠시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37년생 : 두 갈래의 길이 있습니다. 어중간한 선택은 없습니다. 선택을 했다면 흔들리지 말고 자신의 길을걸어가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고진감래라 했습니다. 고생과 시련을 겪어야 달콤한 열매가 맺어지고 즐거운 인생이 펼쳐 질 수 있습니다. 시련이 닥쳤을 때 포기하지 않기를 바래 봅니다.

74년생 : 돌발상황이나 위기상황에서는 진실함이 큰힘이 되어줄 것입니다. 임기응변으로 넘어가려 하지 말고 진실함이 최고의 무기가 될 것입니다.

62년생 : 오해로 시작된 갈등은 해결될 것입니다. 진행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큰 성과를 내게 되어 모두들 마음의 여유를 찾게 될 것입니다.

50년생 : 하루 24시간 모자랄 지경입니다. 바쁘게 일과를 보내는 것도 좋지만 잊지 말아야 할 것은 실패를통해 얻은 교훈은 잊지 않도록 하세요.

38년생 : 피로감이 점점 몰려오고 있습니다. 겉모습은 괜찮아 보이지만 속에선 이미 지쳐가고 있으니 운동과 더불어 휴식을 보약이 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교통이 꽉 막혀 이러지도 저러지도못하는 상황입니다. 순간 이동하는 능력이 없다면 빨리 윗사람에게 보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방관하는 것이 마음에 걸리지만 오늘은 참견하지않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가 아니라 가족이 함께 있다면 가족의 안전이 우선입니다.

63년생 : 자금이 필요하다고 간절한 마음으로 바라면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도울 것입니다. 금전운이 따르는 날이니 간절히 바래 보세요.

51년생 : 큰 소득은 없는 날이지만 냉정하게 판단하셔야합니다. 정에 휩싸여 그릇된 결정을 하지 않도록 하세요.

39년생 : 고생을 함께한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도록하세요. 이것이 끝이 아니라 또 다른 시작을 만들어 낼 것이기 때문입니다.


용띠 88년생 : 관심을 두고 지켜보는 사람이 있다면더 가까워지도록 노력해 보세요. 뒤로 물러서지 말고 앞으로 전진하세요.

76년생 : 책임감 있는 행동으로 좋은 성과를 낼 것입니다. 만약 책임지는 것이 두려워 아랫사람에게 떠 넘긴다면 두고 두고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64년생 : 계획엔 없었지만 반가운 사람이 연락이 올수 있습니다. 흔쾌히 술자리에 참여해보세요. 횡재수가 있습니다.

52년생 : 업무로 인해 스트레스가 쌓이게 될 것입니다. 빨리 해결하지 못하면 질병으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40년생 : 삶 속에서 소박한 행복을 찾아보세요. 작은 행복이 내일을 살아가는 힘이 되어줄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학위과정을 밟고 있다면 다음 학기로넘어가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졸업하시기 바랍니다. 졸업장이 당신의 명예를 높여 줄 것입니다.

77년생 : 문제는 눈앞에 있고 해결책은 멀리 있지않습니다. 가까운 곳에 해결안이 있으니 두 눈을 크게 뜨고 관찰하시기 바랍니다.

65년생 : 몸과 마음이 지쳐있다면 업무를 중단하고외부활동을 자제 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53년생 : 계약이 체결된다면 계약서 내용대로 일을진행해야 합니다. 서로에게 합당한 내용으로 기술되어져 있는지 마지막으로 체크하고 계약하시기 바랍니다.

41년생 : 만사가 평안해 질 것입니다. 이런 날 여행을 떠나 보세요. 많은 사람보다는 자신과 함께 갈 수있는 한 사람이면 족합니다.


말띠 90년생 : 자신의 것을 나누어 주세요. 나눔은 곱하기가 되어 큰 힘을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78년생 : 자녀문제로 머리가 아플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일찍 귀가하여 자녀와 함께 미래를 차분히 고민하고 미래를 설계해 보세요.

66년생 : 약간의 손실을 감수하더라도 여기에서 마무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집으로 밀어붙인다면 인간관계가 문제가 될 것입니다.

54년생 : 성과를 내지 못했을 뿐 실패자가 아닙니다. 의기소침 할 필요 없으며 심기일전하시기 바라며 도전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42년생 : 재물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투기는 금물이지만 복권은 기대해 볼만 합니다. 저녁에 집에 들어갈때 복권 한 장 구입해보세요.


양띠 91년생 : 내일은 오늘보다 더 바쁠 수 있습니다. 오늘 해야 할 일은 내일로 미루지 말고 오늘 마무리 하도록 노력해 보세요.

79년생 : 주식에서 큰 돈을 벌고 싶다면 아직은 시기상조입니다. 오늘은 때가 아니니 가능하다면 돈을 빨리 회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제대로 만들려면 시간이 필요합니다. 시간을 무시하지 말고 반드시 시간관리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서로가 노력하셔야 합니다.

55년생 : 왠지 끌리지 않는 사람이 있다면 여기에서마무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기다려봐야 마찬가지 일 수 있습니다.

43년생 : 건강은 재산입니다. 오랫동안 건강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하지만 인생이 그것을허락하지 않으니 건강관리에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놀 때는 놀아야 합니다. 하지만 오늘은 놀이보다는 다른 것에 집중하는 것이 더 이로울 것입니다.

80년생 : 부부의 애정전선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큰 문제는 아니지만 작은 문제일 때 빨리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68년생 : 너무 늦게까지 작업하지 말도록 하세요. 지금까지만 하더라도 과로가 발밑까지 찾아 왔습니다.

56년생 : 서서히 운이 풀리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오전보다는 오후에 운이 좋으니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다면 오후에 진해하도록 하세요.

44년생 : 얼굴에 윤기가 돌기 시작합니다. 건강이 회복되고 있으니 지금부터 시간관리뿐 아니라 인간관계에 적극적인 모습을 기대합니다.


닭띠 93년생 : 세상에는 뛰는 놈 위에 나는놈이 있습니다. 자만하지 말고 겸손하기 바라며 세상이 이렇게 넓구나 하는 것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81년생 : 자신의 능력이 아무리 뛰어나더라도 팀의조화와 균형을 맞추지 못하면 외톨이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외톨이가 되지 않도록 노력해 보세요.

69년생 : 매매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면 서둘지 말고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실제로 보고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 꼼꼼히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57년생 : 호주머니에 들어오는 돈 보다 나가는 돈이많은 날입니다. 어쩔 수 없는 지출은 그렇다 치더라도 남은 금액이라도 절약하는 습관을 길러보세요.

45년생 : 아무리 경험이 많아도 혼자서 감당하기 힘들것입니다. 가족이나 지인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시기 바라며 매사에 긍정적인 마음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인생은 뜻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짜증내지 말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거나 운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어 보세요.

82년생 : 오늘의 스트레스는 내일의 과로가 됩니다. 과로로 쓰러지지 않도록 오늘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세요.

70년생 : 주변에 이성은 많으나 자신의 마음을 이해하고공감해 주는 이성을 만나지 못했습니다. 오늘은 눈에 띄는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58년생 : 다시 없을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는 듯 합니다. 기회가 현실이 될 수 있도록 미리 미리 준비하고 대안을 만들어 두세요.

46년생 : 배우자나 자녀들로부터 섭섭함을 느끼지 않도록노력하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섭섭함을 느꼈다면


돼지띠 95년생 : 참신한 아이디어로 회의 분위기를활기차게 이어나가 보세요. 언젠가는 당신의 노고와 노력을 인정해 줄 것입니다.

83년생 : 식중독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자재나 식재료를 소독하고 탈이 나지 않도록 하세요.

71년생 : 아직까지 혼자라면 자연스러운 만남의 기회가주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결혼을 먼저 생각하지 말고 천천히 만나 보세요. 결혼은 뒤에 생각해도 늦지 않습니다.

59년생 : 사무실 안에만 있는 것 보다 바깥구경을통해 깨닫는 얻게 될 것입니다.

47년생 : 도움을 받았으면 물심양면으로 갚아야 합니다. 큰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