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의운세,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9일 갑진(甲辰)일 띠별운세, 애정이 꽃피는 날, 프러포즈하기에 좋은 운세

공유
1

[오늘의운세,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9일 갑진(甲辰)일 띠별운세, 애정이 꽃피는 날, 프러포즈하기에 좋은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9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누군가의 도움을 받았다면 언젠가는갚아야 도리겠지요. 그날이 오늘일 수 있습니다. 기분 좋은마음으로 즐겁게 도움주세요.

72년생 : 늦은 나이에도 사랑은 꽃피울 수 있습니다. 서로 아껴주며 예쁘게 사랑하세요.

60년생 : 자영업자라면 한숨 쉬는 소리가 들립니다. 사업 운이 좋지 않습니다. 냉정하고 단호한 결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48년생 : 자신의 체력이나 건강에 맞는 식습관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면역력이 많이 떨어지는 날이니 건강관리에도 최선을 다하세요.

36년생 : 자신을 다시 한 번 돌아보세요. 자신이 얼마나 욕심이 많은 사람인지 돌아보고 앞으로 어떻게 해 나갈 것인지 선택해 보세요.


소띠 85년생 : 애정이 꽃피는 날입니다. 사랑이 결혼을 이어질 수 있는 날이니 이벤트가 준비되었다면 프러포즈 하세요.

73년생 : 좋은 소식이 들려와 많은 축하를 받게 될것입니다. 기쁨은 함께 나누는 것이 좋으며 집안에서 보다는 바깥에서 만나도록 하세요. 축하의 선물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

61년생 :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입니다. 실망을 느끼기 보다는 자신을 위해 도움을 준 사람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하는 것이 먼저입니다.

49년생 : 입맛에 맞는 음식만 먹을 수는 없습니다. 자신과 의견이 맞지 않는 사람에게도 관용을 베풀어 포용하세요.

37년생 : 새로운 아이템을 고민 중이라면 취미생활중에서 평생직업으로 할 수 있는 아이템을 한 번 찾아보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자신과 생각을 같이하는 인맥을만드는 일이 즐겁게 느껴지는 날입니다. 대가보다는 감성적으로 공감하는 사람들과 관계를 가져보세요.

74년생 : 아직 많은 것을 담을 그릇을 준비하지 못했습니다. 자신의 그릇 이상의 것을 담으려고 한다면 내용물이 쏟아질 수 있음을 명심하세요.

62년생 : 마음이 행복한 날입니다. 가족들도 자신에게 힘을 보태주고 자신을 찾아주는 사람들이 있으니 기쁨이 넘쳐나는 날이 될 것입니다.

50년생 : 모든 일이 꼬일 대로 꼬여 전혀 풀릴 기미가없을 때는 조급해 하지 말고 오히려 여유를 가가지는 것 현명할 것입니다.

38년생 : 집안을 할 계획이라면 칼이나 망치 같은위험한 도구는 사용하지 마세요.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오늘은 바깥활동보다는 집에서 내일해야 일들을 정리하고 대안을 세워보는 것이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

75년생 : 심리적 안정이 필요한 날입니다. 그 동안 비즈니스에서 쌓인 스트레스가 한계점에 다다랐습니다. 충분한휴식과 힐링이 필요합니다.

63년생 : 마지막 카드 한 장은 아무도 모르게 남겨두세요. 인생의 갈림길에서 의사결정을 해야 할 때 유용하게 활용하세요.

51년생 : 사소한 일로 부부 사이에 다툼이 발생할수 있는 날입니다. 웬만하면 다툼이 갈등으로 넘어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39년생 : 하루 30분은 꼭 산책해 보세요. 몸이 가벼워질 것입니다. 건강할때 건강을 지켜야 합니다.


용띠 88년생 : 상대방의 의견에 경청하는 습관을 길러보세요. 자신의 얘기만 하는 사람은 적이 많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76년생 : 약점 하나 없는 사람은 없습니다. 상대의 약점을 공격하는 행동은 자살행위와 같습니다. 크게 보고 넓게보시기 바랍니다.

64년생 : 큰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부업으로 하는곳에서 수익이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잘 만 운영하면 고정수익까지 내다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52년생 : 자신이 설 자리가 없다는 생각은 버리세요. 혼자 사는 세상이 아니라 함께 살아가는 세상입니다. 동료들이 함께있으니 자신감을 가지세요.

40년생 : 갑작스런 질환으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평소와 다른 신호가 온다면 그냥 넘기지 말고 잘 관찰해 보세요.


뱀띠 89년생 : 시간은 잡아두지 못합니다. 오늘 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늦기 전에 실행해 보세요. 후회를 하더라도해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77년생 : 여유를 가지면 몸도 편해 질 뿐 아니라금전운도 좋아집니다. 뭔가 기대하는 것이 있다면 우선 마음부터 여유로워 지도록 노력하세요.

65년생 : 기회를 잃었다 하여 인생을 잃은 것은 아닙니다. 언제든 새로운 기회를 잡을 수 있으니 자신감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53년생 : 솔직함이 많은 갈등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자녀간에 오랜만에 솔직한 대화를 한 번 나눠보세요. 해결의 실마리를찾으면 더욱 좋구요.

41년생 : 근심걱정으로 몸은 힘들고 근육통으로 고생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음만은 긍정적으로 밝게 유지한다면 좋은 소식이 들릴 수 있습니다.


말띠 90년생 : 취미생활이나 여행을 해보세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며 그 사람들의 얘기를 들어보세요. 인생방향을정함에 도움이 되실겁니다.

78년생 :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있는 곳은 피하도록하세요. 괜한 시비에 휘말리게 될 수 있습니다. 조용한 곳으로산책을 다녀오는 것은 좋습니다.

66년생 : 가정이 우선입니다. 가정을 소홀히 하고 외도를 한다면 명예가 실추됨을 물론이며 큰 손해를 보게 될 것입니다.

54년생 : 오늘만큼은 회사나 사업장 고민은 그만하고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보세요. 고민한다고 해결되지 않습니다. 작금의문제는 대안도 필요하지만 시간도 필요합니다.

42년생 : 원하는 것을 얻기에는 시기상조입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말고 내실을 잘 다져놓으면 노력의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맘속 얘기를 속 시원하게 털어놓고싶으시죠? 오늘은 가족보다는 인생의 멘토라 생각하는 선배가 있다면 선배를 찾아가보세요.

79년생 : 지인과의 금전거래는 신중하게 판단하여 결정하시기바랍니다. 자칫 잘못하면 서로를 원망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67년생 : 머릿속에는 있는 계획은 그냥 생각입니다. 생각을 현실로 만들기를 바란다면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하여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55년생 : 선뜻 용기가 나지 않으시죠? 누구에게나 첫 경험은 두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다 하여 포기한다면앞으로도 기회는 없을 것입니다. 어느 정도는 시간과 돈은 투자되겠지만 마무리는 좋을 것입니다.

43년생 : 냉정함과 침착함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상대가 자신에게 무례하게 굴더라도 성급함이 앞선다면 시작도 하기 전에 일을 그르치게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기회다 싶으면 실패를 두려워 말고시도해보세요. 혼자 감당하기 힘든 일이라면 여럿이 모여 함께 하셔도 좋습니다.

80년생 : 가족간에 관계가 좋아지려면 말보다는 행동으로보여줘야 합니다. 누구보다 자신이 먼저 행동으로 보여줘야 가족들도 열린 마음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68년생 : 신뢰를 담보로 한 약속이라면 반드시 지키려고노력하세요. 약속을 지킨다면 새로운 기회가 만들어 질 것입니다.

56년생 : 일을 계속하고 싶다면 건강관리에 소홀하지않도록 해야 합니다. 일도 체력이 있어야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44년생 : 몸도 마음도 외로울 때 입니다. 이때를 틈타 누군가가 나쁜 마음을 먹고 유혹해 올 수 있습니다. 유혹에넘어가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닭띠 93년생 : 사랑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사랑을 선택한다면 자신을 바꿀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어떤선택을 하던 당신의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81년생 : 부부간에 다툼이 있다 하여 집을 박차고나오시면 안됩니다. 대화가 단절되면 해결의 실마리를 찾기 힘들 수 있으니 감정을 잘 다스리기 바랍니다.

69년생 : 형제, 자매, 남매간에 도움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금전적인 요청이어도 대가를바라지 말고 흔쾌히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충분한 대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57년생 : 자녀에 대한 부부간 기대치가 달라 다툼이있을 수 있는 날입니다. 부부간에 기대치 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자녀의 생각이라는 것을 잊지 말았으면합니다.

45년생 : 머릿속으로 혼란이 가득하여 두통으로 시달리는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약을 먹는 다면 잠시의 통증은 줄여줄 수 있지만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지 않으면두통은 지속 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갑자기 찾아온 이별에 당황할 수 있습니다. 준비된 이별은 없으니 오늘만큼은 슬픔을 그대로 느껴보는 것도 인생에서 나쁘지 않습니다.

82년생 : 경제적 불안정 때문에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될 수 있습니다. 당장 해결해야 할 급전이 필요한데 친구보다는 선배에게 연락하세요.

70년생 : 오늘은 회사일로 고민하지 말고 아내와 함께문화공연이나 여행을 즐겨 보세요. 회사 일은 내일 맑은 정신으로 다시 시작하세요.

58년생 : 긍정적인 사람이라면 너무 좋습니다. 다만, 너무 초 긍정적이라면 현실성이 다소 떨어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46년생 : 오늘 하루는 고운말 바른말 사용을 생활화해 보세요. 말 한마디가 천냥 빚도 갚기도 하고 더 큰 복이 되어 다시 돌아 올 수도 있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때가 아니다 생각되면 기다리고 미리준비해 두세요. 자신의 때를 아는 것은 아주 큰 행운입니다.

83년생 : 충분한 휴식을 취했음에도 불구하고 피로가풀리지 않았다면 다른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빠른 시일 내에 건강검진을 받아보세요.

71년생 : 자신의 길이 아니다 싶으면 단호한 결정이필요합니다. 누군가의 제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꿈과비전에 맞는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제안일 확률이 높습니다.

59년생 : 노력해서 안 되는 일도 간혹 있습니다. 인간관계는 노력도 중요하지만 서로간에 공감이 중요한 역할을 할 때 도 있습니다. 상대방을 이해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47년생 : 새로운 일을 구상 중이고 그것에 관심이있나요? 하겠다고 마음 먹었고 후회하지 않으려면 지금 바로 진행하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