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제주아라 전시장 오픈

공유
0

바디프랜드, 제주아라 전시장 오픈

바디프랜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바디프랜드는 오는 8일 제주 제주시 아라1동 2605-1, 메가박스 제주아라점 맞은편에 제주아라점 직영전시장을 연다고 밝혔다. 제주아라 직영전시장은 바디프랜드의 직영전시장으로는 전국에서 126번째다. 앞서서는 삼송, 광화문, 공덕, 서산, 김해, 남양주 전시장이 차례로 오픈한 바 있다.

제주아라 직영 전시장에서는 바디프랜드가 이태리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와 손잡고 세계 최초로 출시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코드명 LBF-750)를 비롯해 최고급 안마의자 ‘파라오S’와 ‘파라오’, 세계 최초로 브레인 마사지 기능을 적용한 ‘렉스엘 플러스’, ‘팰리스’, ‘레지나A’, ‘셀레네’ 등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팬텀’과 고급스러운 외관 유지를 위해 UV코팅으로 마무리한 ‘팬텀 블랙식스에디션’도 전시된다.

또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 이태리 명품 침구 브랜드 ‘벨로라(Bellora)’와 방문관리의 번거로움 없이 고객이 직접 필터를 교체해 쓸 수 있는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냉온수 기능에 자체 살균까지 갖춘 ‘W냉온정수기’, 국내 최초 직수형 얼음정수기인 ‘W얼음정수기’, 파격적인 디자인의 ‘예쁜 물’ 콘셉트로 각광 받고 있는 ‘W정수기 레트로’ 등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도 선보인다.

바디프랜드는 제주아라 전시장의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일 헬스케어 제품 초특가 경매, 안마의자 구매 시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게릴라 특전, 라클라우드 라텍스 베개 및 타올세트를 증정하는 경품 추첨 등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클라우드 라텍스 베개 및 타올세트와 벨로라 침구세트를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준비했다. 경품 추첨 응모권은 오픈 당일 전시장을 찾아 고객방문카드를 작성하면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게릴라 특전 이벤트로 오픈 당일 안마의자를 일시불 구매하면 최대 100만원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선착순 고객 10명에게 적용되는데, 앞순위 고객 3명은 100만원을, 뒷순위 고객 7명은 50만원을 각각 할인받는다. 단 렌탈 구매는 대상에서 제외되고, 혜택은 안마의자 팰리스, 팬텀 블랙식스에디션, 렉스엘 플러스, 파라오, 파라오S 구매 시에 한해 적용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