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월드타워, 포토피크닉 개최

공유
0

롯데월드타워, 포토피크닉 개최

롯데월드타워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월드타워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월드타워는 다음달월 13일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포토피크닉을 연다고 밝혔다. 도심 속 가을 나들이를 나온 고객들을 위해 열리는 롯데월드타워 포토피크닉은 총 상금 1000만원 규모다. 대상 1명(상금 123만원)을 포함해 총 123작품을 선정한다. 이번 행사는 핑크리본 캠페인과 연계해 시민들에게 유방암 예방의 중요성을 함께 알린다.

2018 롯데월드타워 포토피크닉X핑크리본 캠페인의 주제는 ‘롯데월드타워에서 함께한 핑크빛 순간을 담다’로 대한암협회,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코리아, 데비케어 메디칼 코리아와 협업해 열리며, 포토피크닉에 참가하는 가족, 친구, 연인들에게 핑크빛으로 가득한 공간에서 유방암 예방과 근절을 위한 프로그램 체험 및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다음달 13일 열리는 포토피크닉 행사장에는 가족사진 스튜디오, 핑크리본 포토존 등이 설치되고, 메인무대공연을 비롯해 행운권 추첨행사, 핑크빛 촬영 소품만들기 등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유방암 자가검진 체험존, 핑크터치 어플리케이션 안내부스 등이 설치돼 시민들에게 유방암 예방의 중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보바스어린이의원 환우 가족도 10팀을 초청해 가족 모두가 함께 가을 소풍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어린이 환자를 위해 휴게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고, 자원봉사 사진기사 10명이 소중한 시간을 사진으로 담아 선물할 계획이다.

다음달 12일 저녁 7시에 진행되는 사전행사에서는 유방암 환우를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유방암 인식의 달’인 10월을 맞이해 롯데월드타워 전체를 핑크빛 조명으로 밝히는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점등식이 열린다.

제4회 롯데월드타워 포토피크닉 참가 신청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28일까지다. 총 2000팀(1팀 당 최소 2인) 선착순으로 롯데월드타워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1팀당 3000원이고 모든 참가팀에게는 에코백 등이 포함된 피크닉세트를 증정한다. 수상작품들은 오는 11월 10일부터 12월 19일까지 롯데월드몰 5층 오버브릿지에 전시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