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구몬학습, 신학기 공부 고민 해결해주는 ‘안심 이벤트’

공유
0

구몬학습, 신학기 공부 고민 해결해주는 ‘안심 이벤트’

교원그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교원그룹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교원그룹의 개인·능력별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구몬은 신학기를 맞아 오는 28일까지 ‘신학기 안심배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육 전문가의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여 공부 고민을 해결해주고, 학부모와 학생이 안심하고 신학기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신학기 안심배달’ 이벤트는 신학기를 맞아 자녀 교육에 고민이 많은 학부모가 대상이다. 학부모들이 구몬학습 이벤트 사이트에 자녀들의 공부 고민에 대한 글을 올리면, 매주 선정된 4명에게 교육 전문가들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국두뇌교육학회 회장을 맡고 있으며 SBS ‘영재발굴단’, EBS ‘60분 부모’ 등에 자문 출연한 김영훈 카톨릭의대 소아청소년과 교수와 전 EBS 입시분석위원이자 ‘입학사정관제’, ‘진로설계와 창의체험활동’의 저자인 조훈 서정대학교 교수가 맞춤 솔루션을 담당한다. 학부모들은 평소 걱정하던 자녀의 실력에 알맞은 학습 방법이나 공부습관에 대해 맞춤 솔루션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공부고민을 남기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9월 한달 동안 매주 40명에게 횡성한우 안심세트 (1명), 천연 디퓨저 선물세트(10명), 문화상품권 1만원권(29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