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의운세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6일 신축(辛丑)일 띠별운세, 자기중심적인 생각은 잠시 접어두고 아랫사람을 감싸줄 수 있는 아량이 필요한 운세

공유
0

[오늘의운세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6일 신축(辛丑)일 띠별운세, 자기중심적인 생각은 잠시 접어두고 아랫사람을 감싸줄 수 있는 아량이 필요한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6일 목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목적지는 있는데 자신의 위치를 모르고있습니다. 자신의 위치를 알아야 목적지를 갈 때 어떻게 가야 할지 알 수 있습니다. 자신이 뭘 잘하고 뭘 하고 싶은지 알아보세요.

72년생 :심신이 평안해야 옳은 의사결정을 내릴 수있습니다. 심신이 허약한 상태에서는 잘못된 판단을 할 수 있으니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정신을 맑게 하시기바랍니다.

60년생 :우유부단함이 일을 망칠 수 있습니다. 상황을 정확히 이해하고 자신의 생각을 정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

48년생 :지난 경험을 거울삼아 새로운 계획을 세우셔야합니다. 무리한 진행은 또 하나의 실패를 만들어낼 뿐입니다.

36년생 :하는 일마다 잘 풀리지 않은 날입니다. 그렇다고 하여 우울해 할 필요는 없으며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세요.


소띠 85년생 :오늘은 취미생활이나 봉사활동하기엔 적당한날입니다. 일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시간을 가지도록 하세요. 좋은인연을 만날 것입니다.

73년생 :오늘은 자기중심적인 생각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소신을 갖는 것은 좋으며 아랫사람의 잘못을 감싸줄 수 있는 아량이 필요한 날입니다.

61년생 :자신의 몸에 맞는 식습관이 필요로 하는 날입니다. 건강관리를 소홀히 하면 건강문제로 고생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부터좋은 식습관을 만들어 나가세요.

49년생 :책임감을 갖는 것은 좋으나 모든 책임을 혼자짊어 지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주변에 직장동료들이 있습니다. 힘들고버거우면 그 짊을 잠시 내려놓으셔도 좋습니다.

37년생 :선택은 자신의 몫이지만 중요한 결정이라면가족과 함께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도움 주고 도움 받으며 함께 성장해나갈 직장동료를 만나게 될 운입니다. 반갑게 맞이하고 먼저 손을 내밀고 베푸세요.

74년생 :조급함은 좋은 성과를 낼 수 없습니다. 감정을 누르고 여유를 가진다면 뜻밖의 기쁜 소식이 전해 질 것입니다.

62년생 :기회는 자주 오지 않습니다. 최선을 다한 후 결과를 기다려보세요. 미흡한 부분이 없는지 꼼꼼하게체크해 보세요.

50년생 :인생의 목표가 분명하다면 이 정도 어려움은충분히 헤쳐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주변 사람들에게 많이 베풀었다면 그 분들 도움으로 고민거리가해결 될 수 있습니다.

38년생 :오늘은 가정관리에 충실할 필요가 있습니다. 한 번에 해결할 수는 없지만 그대로 둔다면 해결의 실마리를 찾기 힘들 수 있으니 잘 판단해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집안일로 돈이 지출 될 수 있습니다. 아끼지 말고 집안일부터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지출되더라도 다른곳에서 수익을 낼 것입니다.

75년생 :아무리 작은 일이라 하더라도 자신이 해야할 일은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말고 직접 해결하도록 하세요. 내일로 미루지 말고 즉시 처리하세요.

63년생 :아랫사람과 의견충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그냥 지나친다면 갈등이 더 깊어 질 것입니다. 어떤방식으로든 해결방안을 찾으셔야 합니다.

51년생 :무심코 내던진 말이 큰 파장을 일으킬 수있습니다. 구설수에 오르내리지 않도록 입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내편을 들어주는 사람이 없어 허무하다고 생각될수 있는 날입니다. 자신을 다시 한 번 돌아보고 받기만 하지 말고 베풀기도 하세요.


용띠 88년생 :이것 저것 많은 경험을 쌓고 싶겠지만오늘은 본연의 업무에 충실해야 하는 날입니다. 옆길로 새는 순간 기회를 놓치게 될 것입니다.

76년생 :예상 밖의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내 것을 내놓고 다른 사람의 것을 받아 들일 수 있는 열린마음이 성과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64년생 :처음 하는 일이라면 생각대로 되지 않을 수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꾸준히 실천한다면 뜻한 바를 이루게 될 것입니다.

52년생 :오랫동안 생각하고 고민하여 기회를 잡았으면도전해보세요. 기본적인 방향만 있어도 진행하셔도 좋습니다. 세부적인내용은 하면서 구체화 하면 될 것입니다.

40년생 :마음은 함께하고 싶지만 몸이 따르지 않아아쉬움이 많이 남는 날입니다. 체력이 회복 될 수 있도록 건강관리에 힘쓰세요.


뱀띠 89년생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작은 선물을준비해 보세요. 서먹한 관계가 호전되도록 부담스럽게 않는 선물이면 좋습니다.

77년생 :성실함이 능력도 인정받고 재물운도 따르게할 것입니다. 시키는 일만 하는 것보다 알아서 척척 해 낸다면 뜻밖의 행운이 찾아 올 것입니다.

65년생 :부동산이나 주식 등에 투자하는 것은 좋으나경제생활에 영향을 미칠 정도의 큰 돈이라면 투자하지 마세요.

53년생 :사람들이 모두 순수하지는 않습니다. 자신은 순수한 마음으로 다가가나 상대가 그렇지 않을 수 있으니 돈과 관련된 일에 대해서는 신중함이 필요로 합니다.

41년생 :고비가 찾아오지만 슬기롭게 대처해 나갈 것입니다. 방심하지 않는다면 좋은 기회도 찾아올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목표를 낮게 잡는 것 보다는 높게 잡는것이 좋으나 일반상식으로 이루지 못할 꿈을 꾸게 되면 심신이 피곤해 질 것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78년생 :혼자서도 결정을 내리고 실행 할 수 있겠지만중요한 업무의 경우에는 윗사람이나 멘토의 조언을 구해보도록 하세요. 더 좋은 대안이 나올 수 있습니다.

66년생 :감정이 안 좋은 사람과 비즈니스를 하게 될수 있는 날입니다. 과거에 집착하지 말고 마음을 비우고 한발짝 물러나 서로의 이익을 위해 노력하는 지혜가필요해 보입니다.

54년생 :피로에 지쳐있던 자신에게 반가운 친구가 활력소가되어 줄 수 있는 날입니다. 반가운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42년생 :메모하는 습관을 들여놓으세요. 업무활용측면에서도 도움될 것이며 건강관리 측면에서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좋은 해법 중에 하나입니다. 포장하거나 과장해봐야 자신만 부담스럽고 힘들어집니다. 혹시나 이미 과장된 상태라면 빨리 바로 잡으세요.

79년생 :주변의 따가운 시선을 이겨내야 하는 날입니다. 사람들에게 불편한 감정을 드러내지 않아야 기쁜 소식이 찾아올 것입니다.

67년생 :달콤한 제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 상황은 이득보다는 손실이 많은 제안 같습니다. 마지막 결정을하기 전에 충분히 검토해 보시길 당부 드립니다.

55년생 :오늘은 반겨주는 사람도 많고 재물운도 따르는날입니다. 진행하는 일만 깔끔하게 마무리하면 목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43년생 :나태해질 수 있는 날이니 각별히 신경 써야할 것입니다. 나태함은 건강관리와 무관하다 할 수 없으니 건강도 잘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원숭이띠 92년생 :눈앞의 이익을 위해 거짓을 말하기보다는 이익은 없을지라도 진심을 다하시길 바래봅니다. 거짓은 언젠가는 밝혀질 것입니다.

80년생 :자신의 결정과 행동에 대해 의견이 분분해질 수 있습니다. 근거를 가진 주장을 준비해 두시면 좋을 듯 합니다.

68년생 :변화에 적응해야 할 때입니다. 변화를 따라가지 못하면 리더로써 자리가 위태로울 수 있습니다. 변화를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56년생 :직장동료 뿐 아니라 파트너나 클라이언트와도관계를 돈독히 해야 하는 날입니다. 대면하지는 못하더라도 전화라도 안부를 물어보세요.

44년생 :충동구매로 지출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꼭 필요한 물건을 사야겠지만 구매 전에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닭띠 93년생:공과 사 구분을 명확히 해야 난처한 상황에놓이지 않습니다. 낭패를 보지 않도록 경계를 늦추지 마세요.

81년생 :공들인 보람이 오늘에서야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 업무적인 측면도 있겠지만 개인적인 측면에서도 목표를 달성하는 날입니다.

69년생 :오늘 하루는 정신 없이 보내게 될 듯 합니다. 업무에 있어서도 마무리 하느라 바쁠 것이고 저녁에는 각종 모임에 참여하느라 바쁠 것 같습니다. 건강은 챙기면서 하시기 바랍니다.

57년생 :정보원으로부터 정보를 입수했지만 사실확인부터하고 난 후 의사결정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잘 못된 정보일 확률도 있기 때문입니다.

45년생 :다른 사람의 잘못으로 자신까지 욕먹을 수있습니다. 이번 일은 어쩔 수 없지만 웬만하면 사람들의 일에 관여하지 않는 것이 자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우물쭈물하다가는 사귀는 사람과 관계가나빠질 수 있습니다. 이해해주겠지 생각했다면 큰 오산입니다. 사랑은표현하지 않으면 상대는 모를 수 있습니다.

82년생 :부부관계가 다시 좋아지기 시작합니다. 또 다른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70년생 :무모한 용기보다 계획된 용기가 이익을 가져올것입니다. 실행을 위한 계획에 문제는 없는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58년생 :오늘 업무가 일찍 마무리되면 술자리 보다는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면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

46년생 :가까운 여행이 기분전환 뿐 아니라 건강에도도움이 될 것입니다. 적극 권장해 봅니다.


돼지띠 95년생 :어차피 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충분한시간이 있을 때 미리 준비를 해 둔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83년생 :혼자 해결해야 하는 문제도 있지만 누군가의도움을 받아야 하는 일이 있습니다. 오늘은 주변 사람이나 동료의 도움이 절실한 날입니다.

71년생 :도움을 받을 사람은 없고 도움을 줘야 하는사람들 뿐입니다. 지치고 힘든 하루가 예상되지만 적극적으로 도움 주면 훗날 도움 될 것입니다.

59년생 :자신감이 고조되는 날입니다. 감정 컨트롤이 필요하지만 업무에 대해서는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47년생 :목소리가 크다고 옳은 얘기를 하는 건 아닙니다. 전후 상황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적절하게 대응하시기 바랍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