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랜드크루즈, 가을 뷔페크루즈 출항

공유
0

이랜드크루즈, 가을 뷔페크루즈 출항

이랜드크루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이랜드크루즈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한강유람선 이랜드크루즈는 가을 뷔페 신메뉴를 출시하고 추석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5일 밝혔다. 다음달까지 뷔페크루즈에서 맛볼 수 있는 가을 신메뉴는 제철 재료의 풍미를 살린 ▲레드쉬림프&수비드 스테이크 ▲가리비 관자 버터구이 ▲펌킨&머쉬룸 라이스 ▲육회초밥 등이다. 신메뉴는 런치크루즈와 디너크루즈에서 모두 만날 수 있으며, 1인 9900원 추가 시 무제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사전 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메이플, 힐링, 로맨틱, 메모리 4가지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도 출시했다. 메이플∙힐링∙로맨틱 패키지는 2인 뷔페 식사를 포함해 창가석, 메이플 웰컴 플레이트와 옵션에 따라 사진앨범과 랍스터&비프 메인디쉬, 와인 등이 제공된다. 메모리 패키지는 4인 뷔페 식사와 와인, 꽃다발 또는 케이크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이랜드크루즈에서는 추석 연휴 기간(9월 22일~25일) 총 4일 동안 불꽃쇼를 펼친다. 같은 기간 선착장에서는 대형 윷놀이, 투호를 비롯한 6종의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 선내에서는 국악 공연과 승무원 코스프레 체험의 기회도 제공한다.

한가위를 맞아 연휴 기간 동안 한복을 입은 방문객에게는 현장 고객에 한해 스토리크루즈를 20%, 뮤직크루즈와 한가위 달빛크루즈는 10% 할인해준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