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로투세븐닷컴, ‘추석 릴레이 이벤트’ 실시

공유
0

제로투세븐닷컴, ‘추석 릴레이 이벤트’ 실시

제로투세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제로투세븐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제로투세븐의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은 오는 30일까지 추석 대비 아이템을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추석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로투세븐닷컴의 ‘추석 릴레이 이벤트’는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명절 필수품과 유아용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로투세븐닷컴 모바일 앱에서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총 3탄에 걸쳐 진행된다. 제로투세븐의 대표 브랜드 및 인기 유아동 브랜드의 명절 아이템 등을 특가 할인, 쿠폰 증정 등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1탄 ‘추석 할인선물’ 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명절 준비, 선물 등에 필요한 특가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요일별 특가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DEAL 쿠폰’을 증정한다.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는 2탄 ‘추석 적립선물’ 이벤트에서는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추석 적립선물’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체크 시 당근 300개를 매일 지급한다. 또한, 적립한 당근 500개를 매일두(MaeilDo)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슈퍼맘들의 명절 후유증 타파를 위한 3탄 ‘추석 특별선물’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오전 10시, 오후 2시, 밤 8시 시간대별로 무료 배송 쿠폰, 9% 플러스 쿠폰, 9% 장바구니 할인 쿠폰 등 모바일 전용 3종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