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라이온코리아, 여름 마무리 대청소 팁 공개

공유
0

라이온코리아, 여름 마무리 대청소 팁 공개

라이온코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라이온코리아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라이온코리아는 5일 여름 마무리 대청소 팁을 공개했다. ‘비트O2 살균표백제’는 산소 방울 활성화 작용으로 세제만으로 제거하기 어려운 생활 유해균 8종을 99.9% 살균한다. 또한 비트만의 섬유 세탁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세정 입자 기술이 적용돼 세탁할수록 색상이 바래지고 변하는 현상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흰 패브릭은 더욱 하얗게, 색상 있는 패브릭은 더욱 선명하게 만들어준다.

르주르에서 출시한 섬유탈취제 ‘르주르 드레스 퍼퓸'은 옷장, 이불, 신발 및 신발장 등 각종 냄새 제거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항균효과까지 있어 매일 세탁하기 어려운 침구류, 옷, 인형, 신발 등의 냄새 원인균을 빠르게 분해한다.

LG생활건강의 ‘먼지를 부탁해’는 20여만개의 올 미세 섬유가 발생시킨 정전기가 먼지를 남김없이 흡착해주기 때문에 가볍게 닦아주기만 해도 먼지 청소가 가능한 제품이다. 먼지 제거 핸들과 먼지 제거포가 간편하게 분리되어 더러워진 청소포를 교체해서 쓸 수 있어 위생적이고, 기본 먼지 흡착력이 약 1.5배 강화돼 여름철 케케묵은 먼지를 제거하는 데 제격이다.

‘참그린 참 순수한 베이킹소다’는 천연 광물에서 추출한 100% 천연 유래 베이킹소다만을 담은 제품으로, 세정부터 탈취까지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에어컨의 오염부분에 적당량을 직접 도포하여 닦아주면 찌든 때가 쉽게 제거되며 탈취에도 효과적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