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경영] 오늘의운세, 2018년 8월 30일 띠별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경영] 오늘의운세, 2018년 8월 30일 띠별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8월 30일 목요일 오늘의 띠별운세


쥐띠 84년생 : 일을 추진하는 능력이 뛰어나 사람들의눈에 띄는 날입니다. 시기나 질투는 있겠으나 원하는 바를 꼭 이루게 될 것입니다.

72년생 : 모든 일에 좋은 기회라 생각하고 체계적이고구체적으로 실행하는 습관을 길러 보세요. 더 큰 이익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60년생 : 아닌 것은 아니라고 말하는 단호함이 변화를모색하고 새로운 대안을 찾게 될 것입니다.

48년생 : 처세에 능하여 힘든 난관이 닥치더라도 잘이겨내고 자신의 일을 찾아 당당하게 이뤄 낼 것입니다.

36년생 : 오랜만에 마음이 통하는 사람을 만나 좋은시간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말 한마디로 오해를 살 수 있으니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클라이언트와의 비즈니스 미팅에서 더욱 더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73년생 : 다른 사람의 입장을 고려하지 않고 행동하는바람에 곤혹을 치르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61년생 : 욕심이 화를 부를 수 있는 날입니다. 자신이 가진 능력만큼 자신감 있게 일을 하세요. 과욕

은 사람들과 관계를 멀게 합니다.

49년생 : 성공에 대한 집착이 강한 날입니다. 집착이 강하다 보면 잘 못된 결정을 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37년생 : 혼자서 무언가를 진행하고 처리하기엔 힘이너무 부칩니다.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강한 승부욕과 시기심으로 큰 일을그르칠 수 있는 날입니다. 평소에 감정을 컨트롤하는 훈련을 하면 좋을 듯 합니다.

74년생 : 학습과 자기계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면그 보상을 받게 되는 날입니다. 새로운 기회가 찾아 올 것입니다.

62년생 : 오늘은 마음의 안정을 위해 돈보다는 명예를선택하는 것이 어떨까요? 마음이 불안하면 돈도 명예도 모두 날라가 버릴 수 있습니다.

50년생 : 활동적이고 열정적이었던 과거를 회상하며초심의 그 마음을 되새겨 보세요.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방향을 잡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38년생 : 대접받고 싶다면 먼저 베푸세요. 상대방에게 먼저 베풀게 되면 자연적으로 대접을 받게 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절약을 생활화한다면 돈을 벌 수있는 날입니다. 허튼 곳에 돈이 새어나가지 않도록 관심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75년생 : 모든 사람들에게 잘 하려고 노력할 필요는없습니다. 먼저 가족들에게 좋은 배우자, 좋은 부모가 되어주세요.

63년생 : 개인적인 능력은 인정받지만 결단력이 부족하여결말이 미흡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마무리가 잘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 자신도 모르게 변덕이 심할 수 있는 날입니다. 중요한 결정은 다음으로 미루고 가까운 곳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39년생 : 없는 시간을 만들어서라도 운동은 꾸준히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88년생 : 작은 노동에도 피로가 쌓을 수 있는날입니다. 그날의 피로는 그날 바로 바로 풀어야 내일이 편해 집니다.

76년생 : 자신과 함께하는 동료들을 믿고 난관을 이겨내세요. 한 배를 탔다라고 생각해야 이 어려움을 이겨내고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64년생 : 직장 내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으며 개인사업을 하더라도 재물운이좋아 먹고 사는데 지장

없는 날이 될 것입니다.

52년생 : 마음은 청춘이지만 몸은 그렇지 않습니다. 허리나 목 디스크를 조심하셔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완고하고 보수적인 사람이라 주변에 사람들다정하지 못합니다. 오늘은 사람들과 정을 쌓으며 신뢰도 만들어 보세요.


뱀띠 89년생 : 직장 내에서 인기가 좋은 날입니다. 다만 이성과의 만남에서는 그렇지 못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77년생 : 그 동안 인간관계를 잘 맺어놨으면 큰 도움이될 것이나 그렇지 않았다면 힘든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을 위해서라도 좋은 인간관계가 지속되도록노력하세요.

65년생 : 인재를 보는 눈이 탁월합니다. 자신의 선택을 믿고 함께 할 사람을 찾아보세요.

53년생 : 지식은 풍부하지만 이번 일에는 큰 도움이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지식과 경험이 활용될 수 있는 곳을 찾아보세요.

41년생 : 신경질환이나 지병이 있다면 조심하는 것이좋을 듯 합니다. 바깥활동은 삼가 하고 집안에서 간단한 운동을 시작해보세요.


말띠 90년생 : 직장동료의 힘을 빌어 노력했지만 해결되지않을 수 있습니다. 핀잔 듣는 것이 두려워 포기하지 말고 상사나 멘토에게 도움을 빨리 청하세요.

78년생 : 스트레스나 갈증은 그날 풀어야 내일을 기약할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멋진 시간을 가져 보세요.

66년생 : 기회는 항상 오지 않습니다. 기회다 싶으면 놓치지 마세요. 이로 인해 수익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54년생 : 자신에게 엄격해야 합니다. 정에 얽매여 어려운 부탁을 들어준다면 두고 두고 후회할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42년생 : 리더십이나 추진력이 부족해지는 날이니 큰성공은 기대치 말고 작성 성공은 기대해 보세요.


양띠 91년생 : 모르면 허심탄회하게 도움을 청하고빨리 해결하도록 하세요. 타이밍을 놓치면 더 큰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79년생 : 한번 믿었으면 끝까지 믿어주고 한번 시작한일은 깔끔하게 마무리 되도록 노력하세요. 행운이 함께 하실 겁니다.

67년생 : 고되고 힘든 하루이나 자신의 새로운 진로를찾는 보람찬 하루가 될 것입니다.

55년생 : 인생2막을위해 자신의 가치를 높이 브랜드를 만들어 보세요. 시련의 과정은 있겠지만 오래 가지 않을 것입니다.

43년생 : 변화가 작은 일에서 보람과 행복을 찾으실수 있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준비된 자에게 기회는 찾아올 것입니다. 이번 기회를 잡지 못했다면 포기하지 말고 자기계발을 게을리 하지 마세요.

80년생 : 사람들과의 어울림이 편치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반드시 필요한 과정일 뿐입니다.

68년생 : 최선을 다해 노력했지만 안되면 다른 방법을찾아보는 융통성이 필요한 날입니다. 다양한 관점에서 해법을 찾아보세요.

56년생 : 집안 문제를 바깥으로 가져 가지 마세요. 발 없는 말이 천리를 간다 했습니다.

44년생 : 소화기나 비뇨기 질환으로 고생할 수 있으니미리 미리 검진하시기 바랍니다.


닭띠 93년생 : 공모전과 같이 자신의 능력을 펼칠기회가 있다면 도전해보세요. 행운을 가져다 주는 좋은 날이 될 것입니다.

81년생 : 업무로 인해 경제적 보상은 받게 되나 이성으로부터사랑 받지는 못할 듯 합니다.

69년생 : 조금은 느리지만 큰 성과를 보여주는 날입니다. 오전보다는 오후에 좋은 성과를 내게 될 것입니다.

57년생 : 결단력을 기른다면 더 나은 삶뿐만 아니라밝은 미래가 자신을 비춰 줄 것입니다.

45년생 : 고혈압이나 당뇨로 인해 고생하게 될 것입니다. 좋은 식습관이 건강한 사람을 만듭니다.


개띠 94년생 : 주변 사람들에게 선행을 베풀고 좋은인연을 맺게 될 것입니다. 소중한 인연 잘 유지하기 바랍니다.

82년생 : 서로간에 도움 받고 도움 주는 사람들을만나게 될 것입니다.

70년생 : 문서나 계약과 관련한 사항에 대해서는 신중히검토해서 결정하기 바랍니다.

58년생 : 계획한 일이 순조롭게 마무리 될 것입니다. 경제적 보상뿐 아니라 동료들과의 관계도 신뢰가 더 쌓이게 될 것입니다.

46년생 : 건재함을 보여줄 때입니다. 동료들을 규합하여 세력을 만들어 경쟁력을 가진다면 새로운 기회가 찾아 올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가능하다면 진로상담을 한 번 받아보세요. 자신의 진로가 흔들린다면 빨리 대안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 맡은 바 일은 해 내지만 활발하지 못한탓에 손해를 보기도 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71년생 : 빠른 결정이 필요한 날입니다.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들이 많이 있으니 빠른 판단과 결정을 내려야 할 것입니다. .

59년생 : 자신보다 다른 사람들을 돌봐야 되는 날입니다. 힘겨울 수 있지만 끝내는 좋은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47년생 : 자녀문제로 고심하고 계세요? 맘대로 안 되는 것이 자녀문제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해보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