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8월 24일 금요일 가수 에일리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3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8월 24일 금요일 가수 에일리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에일리 (이예진 | Ailee) 가수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9년 5월 30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9년 4월 26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89년 5월 30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8년 8월 24일 금요일 운세 (음력 7월 14일 戊子) 나의 오늘운세 보기


강해서 깨지는 아픔보다는 유(柔)하여 조화가 되는 것이 낫다. 슬기롭게 처세하면 오후부터 재물운, 명예운, 승진운이 있겠다. 현실에 순응할 것.


성실한 노력이 필요하다. 결단력을 발휘해서 절도 있게 끝맺음 할 것. 그러면 현 상태에서 안정성을 갖게 되고 사업운, 관운도 높아진다.


지기 싫어하는 성격 때문에 외부로부터 반발과 모함을 당하나 자신을 잃지 말라.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금전 문제에는 신중을 기하라.


침묵이 최선의 방책이 된다. 온순하고 정직만 고집하다가 친구로부터 배신을 당한다. 믿는 친구와 다투지 말라. 일은 오후에 잘 풀릴 것이다.


성미는 급해도 조용히 움직이는 것이 좋다. 사업에는 훌륭한 동업자가 생기고 직장인은 승진운이 있겠다. 금전운, 명예운도 겸비된다.


행동의 반경을 넓혀 나갈 것. 필요한 것에만 신경을 쓰라. 책임감 때문에 자신을 잃는 경우도 있으니 매사 여유를 가져라. 여행운이 따른다.


품위를 유지하려다가 사람들로부터 호감을 얻지 못한다. 흉금을 터 놓으면 득이 된다. 자기반성도 필요할 시기. 패기를 갖고 매사 임하고 용기를 갖도록.


이익도 없고 소망도 없다고 과격하게 되면 손해를 보게 된다. 오후를 기대하라. 결정적인 변화도 있으며 좋은 인연운, 이성운도 겸비된다.


자신의 욕망이 채워지지 않더라도 과감하게 변화를 꾀해볼 것. 소신을 가지고 일하면 만사 잘 된다. 신중히 판단한 뒤에 행동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동대문구 중랑구 성북구 강북구 도봉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