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8월 23일 목요일 MC 개그맨 강호동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8월 23일 목요일 MC 개그맨 강호동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강호동 MC, 개그맨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6월 11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5월 8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70년 6월 11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8년 8월 23일 목요일 운세(음력 7월 13일 丁亥) 나의 오늘운세 보기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마음이 흔들리면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이 예상된다. 심리적인 갈등이 예상되며 주위로 인해 오해의 소지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라.


활동적인 분야에서 소득이 예상되니 능력과 의욕을 십분 발휘하도록 하라. 현상 유지에만 치중하면 판단을 그르칠 수 있으니 활발한 노력으로 행운을 기약 하라.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기회를 얻게 되며 문서운 면에서도 실효를 거두게 된다. 사업의 확장을 고려하고 금전, 재물에 대한 욕심도 부릴만한 운세이다.


당신의 날이 될 것이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맞이하도록 하라. 자신이 의도한 대로 뜻한 바를 성취하며 귀인의 도움으로 큰 힘을 얻게 될 것이다.


이성 간에 다소 오해의 소지가 생기나 묵묵히 자신의 능력을 펴 나감이 바람직하다. 과욕을 삼가고 현실을 냉정히 분석하라. 사업의 난관도 예상되는 시기.


혁신적인 변화를 고려하여 확고한 판단을 세우고 과감한 행동으로 일관하라. 작은 일에서 능력을 발휘하면 목적을 달성하게 된다.


큰 동요가 예상이 되니 현실적인 자세로 대처해 나감이 바람직하다. 주관이 흔들리면 의욕도 상실된다. 자신을 믿고 구설수에는 개의치 말도록 하라.


사업운의 난관이 예상되니 적절히 대처해 나갈것. 욕심은 금물이다. 긴 안목을 가지고 매사에 대처하며 타인의 일에 간섭은 가급적 피할 것.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며 명예운, 재물운도 따른다. 이웃과의 화합을 모색하는 데서 행운도 따른다. 과감한 승부도 모색해 보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종로구 중구 용산구 성동구 광진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