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투썸플레이스 bhc치킨 교촌치킨 外

공유
0

[창업] 투썸플레이스 bhc치킨 교촌치킨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프렌치허니크레이프’ 케이크 출시


투썸플레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투썸플레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는 프랑스 현지에서 공수한 크레이프를 사용한 유럽 감성의 디저트 ‘떠먹는 프렌치허니크레이프’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떠먹는 프렌치허니크레이프’는 화이트 시트 위에 레몬크런치와 레몬크림치즈무스를 올리고 프랑스산 크레이프 사이사이에 허니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채운 제품이다.

◇​bhc치킨, BSR 응원 이벤트


bhc치킨은 ‘BSR과 함께하는 응원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bhc치킨의 'BSR'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방문해 이벤트 게시글에 국가 대표팀 선수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겨주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bhc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21일이다.

◇교촌치킨, 산악자전거대회 개최 기념 온라인 이벤트


교촌에프앤비는 ‘2018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 개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교촌 동네 한바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전거와 함께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 ‘#교촌레드산악자전거대회’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린 뒤 교촌치킨 홈페이지에 URL을 입력하면 이벤트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자전거 트레일러 등을 증정한다.

◇버거킹, 몬스터 시리즈 정식 메뉴 등극


버거킹은 몬스터 시리즈가 400만개 판매 기록에 힘입어 17일 정식 메뉴로 등극했다고 밝혔다. 버거킹의 몬스터 시리즈는 국내 자체 개발의 프리미엄 버거로 지난 4월 몬스터와퍼, 몬스터와퍼 주니어, 그리고 몬스터와퍼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6월 업그레이드 출시한 몬스터X가 있다. 몬스터와퍼, 몬스터와퍼 주니어, 몬스터X를 정식 메뉴로 확정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