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현대 고성능차 'N벨로스터', 아르헨티나 출시 임박

공유
0

[글로벌-Biz 24]현대 고성능차 'N벨로스터', 아르헨티나 출시 임박

-N벨로스터 스펙·이미지 담긴 전용 홈페이지 열려

N벨로스터 이미지 사진.(출처=현대차 아르헨티나 법인)이미지 확대보기
N벨로스터 이미지 사진.(출처=현대차 아르헨티나 법인)
[글로벌이코노믹 한아름 기자] 아르헨티나 자동차 시장에서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모델 '벨로스터N '출시에 대한 윤곽이 잡혔다.

9일(현지시각) 현대자동차 아르헨티나법인 공식 홈페이지에 벨로스터N 이미지와 출시 소식을 알리는 내용이 게재됐다.
벨로스터N은 현대차의 기술력과 모터스포츠로부터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된 고성능차다.

현대차 아르헨티나법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벨로스터N 이미지와 사양 등을 공개했다, 설문조사를 통해 선호도와 수요도 조사도 실시하고 있다.

다만 벨로스터N 출시에 대해 정확한 날짜는 공개하지 않았다. 하지만 벨로스터N 전용 페이지가 생긴 것으로 미뤄보건대 출시가 임박하다는 분석이다.

업계 관계자는 "그동안 현대차 아르헨티나 법인은 벨로스터N에 대한 세부 상황을 공개하지 않은 점을 미뤄보건대 판매는 몇 달 안에 시작할 것" 며 "업계에서 벨로스터N 물량이 이미 아르헨티나에 도착했다고 알려져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오는 4분기에 미국에서도 벨로스터N 판매할 예정이다. 고성능차를 앞세워 현대차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에 알리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한아름 기자 arha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