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8월 여름방학 주말에 제주도 가볼만한 곳 찾는다면 주목...제주항공우주박물관 '일루전 마술공연' 진행

공유
1

8월 여름방학 주말에 제주도 가볼만한 곳 찾는다면 주목...제주항공우주박물관 '일루전 마술공연' 진행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의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이 오는 11일(토) 박물관 대강당에서 ‘일루전 매직’공연을 선보인다. 원데이코스로 주말에 머리를 식히고 오는 것은 어떨까. 사진=JDC.이미지 확대보기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의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이 오는 11일(토) 박물관 대강당에서 ‘일루전 매직’공연을 선보인다. 원데이코스로 주말에 머리를 식히고 오는 것은 어떨까. 사진=JDC.
[글로벌이코노믹 전안나 기자] 여름방학이다. 폭염과 열대야에 지쳐 나들이는 엄두도 못 냈다면 주말을 이용해 잠시 머리를 식힐 곳을 찾는다면 주목해보자.

8일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의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이하 JAM)이 오는 11일(토) 박물관 대강당에서 ‘일루전 매직’공연을 선보인다.
일루전 매직은 트릭을 활용한 마술의 한 종류. 관객이 모르는 사이 트릭을 이용해 환상과 같은 마술을 펼치는 것을 말한다.

이번 공연은 JAM의 ‘문화가 있는 박물관’ 프로그램 일환으로 기획됐다. 공중 부양마술, 비둘기마술, LED불빛마술 등이 진행되며, 공연 중간에 아이들이 직접 마술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날 공연은 당일 JAM에 방문한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JAM은 여름 성수기 기간 동안 오후 8시까지 연장운영 한다. ‘키요·판조 학용품 세트 증정’, ‘나만의 핀버튼 만들기’, ‘번개레이싱 50% 할인 제휴’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전안나 기자 jan020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