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올리브영 아모레퍼시픽 스킨푸드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올리브영 아모레퍼시픽 스킨푸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올리브영, 이브로쉐 헤어식초 누적판매 100만개 돌파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프랑스 1위 토털 코스메틱 브랜드 ‘이브로쉐(YVES ROCHER)’의 헤어식초가 지난 2014년 6월 첫 판매를 시작한 뒤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넘어섰다고 6일 밝혔다. 헤어식초는 액체 타입의 린스로, 프랑스 전통의 헤어관리법에서 착안해 개발된 제품이다. 올리브영은 오는 24일까지 리프레쉬 라인 신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아모레퍼시픽,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이 사용한 반반 마스크 화제


아모레퍼시픽은 Mnet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이 반반 골라서 사용한 마몽드 ‘믹스앤매치 마스크’가 화제가 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나온 마스크는 마몽드 ‘믹스앤매치 마스크’로 내 피부 상황별로 골라서 조합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마스크다. 상단 3개, 하단 3개의 마스크를 9가지 조합으로 믹스&매치할 수 있다.

◇스킨푸드, 2018 글로우픽 어워드 1위 선정


스킨푸드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라인 에센스’,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크림’이 ‘2018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 에센스/크림 부문에 각 1위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국내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은 지난 1월 1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등록된 소비자 리뷰 약 40만건을 분석해 카테고리별 베스트 제품을 선별했다.

◇CJ ENM SEP, ‘2018 가을 컬러 컬렉션’ 출시


CJ ENM의 독립 뷰티브랜드 ‘SEP(셉)’은 ‘립스틱 얼티매트’와 ‘리퀴드 스티커 네일’에 가을 컬러 트렌드를 담아 ‘키써블 F/W 뮤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자연스러운 누드톤부터 강렬한 레드 계열 색상까지 5가지 가을컬러를 선보인다. ‘앤틱 살몬’, ‘뮤트 레드’, ‘할로우 로즈’, ‘딥 플럼’, ‘클래식 레드’ 등 5가지 컬러를 추가했다.

◇AGE 20’s, 클리어 에센스 클렌징 프레쉬 밤 선봬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메이크업 전용 클렌저 ‘클리어 에센스 클렌징 프레쉬 밤’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AGE 20’s 클리어 에센스 클렌징 프레쉬 밤은 수분공급과 함께 피부의 불순물을 제거해주는 젤 타입의 메이크업 클렌저이다. 클리어 에센스 히알루론산 콤플렉스를 적용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라비오뜨, 라코스메띠끄 청주점 입점


라비오뜨는 청주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 오픈한 뷰티 편집숍 라코스메띠끄에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매장에서는 모델 뉴이스트W가 추천하는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을 30% 할인과 더불어 미니 선스틱 본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노워시 맞춤 클렌저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부터 품절대란 ‘모멘티크 컬렉션’까지 다양한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선보인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