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천애명월도' 8월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예약 실시

공유
0

넥슨 '천애명월도' 8월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예약 실시

-신규 서버 ‘풍류’ 추가

넥슨의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천애명월도’ 8월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의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천애명월도’ 8월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넥슨의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천애명월도’ 8월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소녀’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성수-명옥(30일)’ 코스튬과 ‘수양 500만’, ‘은량 500금’을 모두 지급하고, 마음에 드는 소녀 커스터마이징을 선택하는 소녀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면 해당 소녀의 커스터마이징 파일 및 ‘은량 500금’을 제공한다.
또, 사전 퀘스트를 완료하면 ‘모모랜드-어마어마해’의 ‘소녀’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던 춤 모션 ‘마음의 춤’ 영구제 동작을 추가로 지급하고, 같은 기간 동안 ‘전야제 접속’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할 시 매일 ‘현천석모 10개’와 ‘수양 100만’을 제공한다.

16일 업데이트 전까지 50레벨을 달성한 유저가 16일부터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기존 캐릭터를 소녀 캐릭터로 변경할 수 있는 ‘성별변경권’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성별변경권’을 사용하면 레벨, 능력치 변경 없이 성별만 전환할 수 있고 기존에 보유한 코스튬은 선택한 성별에 맞게 변형된다.

신규 서버 ‘풍류’ 추가 소식을 전했다. 기존 서버와 독립 운영되는 ‘풍류’ 서버에는 레벨 추격 시스템이 도입되어 2배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고, PVP콘텐츠는 신규 서버 내에서 독립적으로 매칭한다. ‘풍류’ 서버에서 생성한 모든 캐릭터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아이템과 ‘은량’, ‘장비’를 지원한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