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아이언맨 디자인 신규 LTE 에그 '아이언 에그' 출시

공유
0

KT, 아이언맨 디자인 신규 LTE 에그 '아이언 에그' 출시

-아이언맨의 상징 아크 원자로와 마스크 등 차별화된 디자인

KT가 마블의 캐릭터 아이언맨 디자인을 적용한 신규 LTE 에그(egg) ‘아이언 에그’를 1일 출시한다. 아이언맨 디자인의 에그 모습.이미지 확대보기
KT가 마블의 캐릭터 아이언맨 디자인을 적용한 신규 LTE 에그(egg) ‘아이언 에그’를 1일 출시한다. 아이언맨 디자인의 에그 모습.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KT가 마블의 캐릭터 아이언맨 디자인을 적용한 신규 LTE 에그(egg) ‘아이언 에그’를 1일 출시한다.

‘아이언 에그’는 아이언맨의 상징인 아크 원자로와 마스크 등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전면과 측면 LED의 다양한 색상 변화로 단말 상태 및 LTE 신호 세기를 확인할 수 있다.
‘아이언 에그’ 충전기로 제공되는 크래들은 WiFi, LAN 포트 등의 기능을 탑재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크래들에 있는 포트에 집안의 유선 인터넷을 연결하면 LTE 데이터 소진 없이 무선공유기로 사용할 수 있고, WiFi를 지원하지 않는 데스크톱 PC 등에 연결해 인터넷을 사용할 수도 있다.

또, 4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20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젠더를 이용해 스마트폰 등의 보조배터리로 활용할 수 있다.

8월 1일 기준 출고가는 15만 4000원(VAT 포함)이며, KT ‘LTE egg+ 11(11GB, 월 1만 6500원, VAT 포함)’, ‘LTE egg+ 22(22GB, 월 2만 4200원, VAT 포함)’ 요금제로 가입 가능하다.

KT 융합단말담당 구영균 상무는 “고객들이 아이언 에그를 통해 특색 있는 디자인과 편의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