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스타벅스 미스터피자 bhc치킨 外

공유
0

[창업] 스타벅스 미스터피자 bhc치킨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누적 주문 5000만건 돌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모바일 주문 및 결제 서비스인 사이렌오더의 누적 주문건수가 최근 5000만건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지난 2014년 5월 선보인 사이렌오더는 모바일로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재 스타벅스에서는 하루 평균 7만8000건의 주문이 사이렌오더로 이뤄지고 있다.

◇미스터피자, 프리미엄 피자 주문하면 치킨 무료 제공


미스터피자는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치킨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새우천왕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하프앤하프 등 프리미엄피자 라지 사이즈 4종을 대상으로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앱) 배달, 포장 주문 고객에게 오븐치킨 한 마리를 무료 제공한다. ‘배달의 민족’과 ‘카카오톡 주문하기’ 기능을 추해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아동센터서 봉사활동


bhc치킨은 ‘해바라기 봉사단’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여름방학 맞이 세계 여행’이란 주제로 나눔 봉사활동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bhc치킨 청년봉사단인 ’해바라기 봉사단 2기‘ 2조는 지난 18일 서울 중랑구 면목동에 위치한 파란나라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세계 여러 나라의 의식주를 배우고 체험활동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교촌치킨, 16년 연속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치킨이 16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가맹점을 위한 다양한 상생 정책과 함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로써 교촌치킨은 ‘2018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16년 연속 ‘올해의 치킨’ 부문에 선정됐으며, 6년 연속으로 ‘올해의 마스터피스’를 수상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