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올리브영 아모레퍼시픽 더페이스샵 外

공유
2

[화장은 고쳤어?] 올리브영 아모레퍼시픽 더페이스샵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올리브영, ‘올리브영데이’ 개최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2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올리브영데이’를 연다고 밝혔다. 바캉스 컨셉에 맞게 휴가 전후에 필요한 상품을 모았다. 색조, 헤어, 클렌징, 썬케어, 데오도란트, 제모 등 휴가철 필수 아이템 1000여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CJ ONE 득템프 이벤트’는 이번 행사 기간에도 이어진다.

◇아모레퍼시픽, 테크업플러스(AP TechUP+) 데모데이 개최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4일 퓨처플레이와 공동 진행하는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인 ‘아모레퍼시픽 테크업플러스(AP TechUP+)의 데모데이를 열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참여업체로 선정된 유커넥, 바른, 러브바드, 히든트랙, 블록오디세이 등 5개 스타트업이 지난 6개월간의 성과와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더페이스샵, 젤라또 틴트 출시


더페이스샵이 귀여운 아이스크림 모양 용기에 부드럽고 크리미한 무스 틴트를 담은 ‘젤라또 틴트’ 6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로즈, 브라운, 피치베이지 등 6가지 색상을 준비했다. 각 색상에는 바닐라향, 포도향, 수박향 등 달콤한 향을 더했다. 로즈힙오일, 홍화씨오일, 사과오일, 망고오일 등 4가지 오일이 함유되어 입술을 마르지 않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아리따움, 여름맞이 간편 네일 추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은 25일 여름을 맞아 간편하게 붙이는 네일 디자인 팁을 제안했다. ‘모디 젤 네일&패디 디자인 팁’은 젤 네일을 반쯤 경화한 제품으로 손톱이나 발톱에 붙이고 난 후 젤 램프로 30초가량 경화해주면 들뜸없이 밀착된다. ‘데싱디바’는 간편하게 붙이는 젤 네일로 아리따움 매장에서 살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