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건보공단 '신입직원 사회공헌 활동' 훈훈함 자아내

공유
1

건보공단 '신입직원 사회공헌 활동' 훈훈함 자아내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 신입직원과 인재개발원 직원들이 제천시 소재 지적발달 장애인 시설 2곳과 지역 농가 1곳을 방문하여 야외활동 지원, 제초작업 등을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사진=건강보험공단. 이미지 확대보기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 신입직원과 인재개발원 직원들이 제천시 소재 지적발달 장애인 시설 2곳과 지역 농가 1곳을 방문하여 야외활동 지원, 제초작업 등을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사진=건강보험공단.
[글로벌이코노믹 전안나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 신입직원과 인재개발원 직원들이 제천시 소재 지적발달 장애인 시설 2곳과 지역 농가 1곳을 방문하여 야외활동 지원, 제초작업 등을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공단이 금일 사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펼쳤다.
공단은 신입직원 입문교육부터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편성, 사회공헌 정신을 고취하고, 이를 조직문화로 정착시킨다는 방침이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신입직원은 “무더위 속에서 봉사활동을 하는 것이 힘들었지만 취약계층에 도움이 되어서 기쁜 하루였고,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직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건보공단 인재개발원 장수목 원장은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신규직원이 되기를 바라며, 우리 인재개발원도 나눔의 정신을 잊지 않고 실천해가겠다”고 밝혔다.


전안나 기자 jan020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