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장성우체국, ‘시원한 여름나기 선풍기 나눔 행사’

공유
0

장성우체국, ‘시원한 여름나기 선풍기 나눔 행사’

독거노인 15명 대상 선풍기 전달 여름나기 사랑 실천

장성우체국(국장 김선희) 행복나눔 봉사단(단장 정은기) 30여명은 지난 23일 장성지역 15명의 홀로 생활하시는 어르신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선풍기를 전달하고 안부를 묻는 등 이웃사랑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전남지방우정청=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장성우체국(국장 김선희) 행복나눔 봉사단(단장 정은기) 30여명은 지난 23일 장성지역 15명의 홀로 생활하시는 어르신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선풍기를 전달하고 안부를 묻는 등 이웃사랑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전남지방우정청=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허광욱 기자] 전남 장성우체국(국장 김선희) 행복나눔 봉사단(단장 정은기) 30여명은 지난 23일 장성지역 15명의 홀로 생활하시는 어르신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선풍기를 전달하고 안부를 묻는 등 이웃사랑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집배원을 비롯한 행복나눔 봉사단원이 직접 방문, 선풍기를 조립하고 설치했으며 폭염 속 일사병 등 온열질환 예방 수칙을 안내하는 등 어르신 건강을 살피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선희 장성우체국장은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소외계층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곳을 찾아 어려움과 아픔을 함께 하는 우체국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허광욱 기자 hkw89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