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롭스 아모레퍼시픽 스킨푸드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롭스 아모레퍼시픽 스킨푸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롭스, 바캉스 관련 뷰티 용품 매출 증가


롭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롭스 제공


롯데의 H&B 스토어 롭스(LOHB’s)는 지난 2주간(7/1~7/14) 관련 제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선크림 매출이 25%,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등의 매출이 27%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또 짧은 기간 유지되는 '컬러트리트먼트', '붙이는 네일 아트' 등이 인기를 끌렀다. 롭스는 휴가 기간 일탈을 위해 화려한 메이크업, 헤어스타일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이 늘었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헤어 아티스트가 간다’ 사회공헌활동 펼쳐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5일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그룹 본사에서 사회공헌 활동 ‘메이크업&헤어 아티스트가 간다’를 한다고 밝혔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꿈꾸는 청소년 250여명을 위한 진로 멘토링, 메이크업 시연 및 실습 등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또 메이크업 장학생 선발을 위한 면접, 실기 전형도 실시될 예정이다.

◇스킨푸드, 사우디아라비아 진출…중동 시장 본격 공략


스킨푸드는 지난 2월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Riyadh) 내의 쇼핑몰 알 낙힐몰(AL NAKHEEL MALL)에 1호점을 연 중동 지역 첫 진출국인 쿠웨이트에 이어 2번째로 사우디아라비아에 진출하며 본격적인 중동 시장 확대를 가속화 하겠다고 24일 밝혔다. 사우디아라비아의 화장품 시장 규모는 2015년 기준 연 52억달러(약 5조9000억원)에 달한다.

◇AK BEAUTY, ‘7월 올킬’ 이벤트


애경산업이 운영하는 토털 뷰티 온라인 직영몰 ‘AK BEAUTY’는 오는 29일까지 ‘7월 올킬’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여름 휴가 출발 전, 후에 필요한 제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24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선착순 365명에게 배송비만 지불하면 0원에 제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AHC, 서핑 필수 아이템 BEST3 제안


AHC는 24일 서핑 필수 아이템 세 가지를 제안했다. 바닷물에도 잘 지워지지 않는 AHC 선스틱, 파도의 자극과 체온 저하로부터 몸을 보호해주는 배럴 ‘우먼 서피 2MM 네오프렌 스프링 슈트 V3’, 숄더백이나 크로스백 등 패션 아이템으로도 쓸 수 있는 록시 방수백 ‘ROXY DRY BAG 15L’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