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네이처리퍼블릭 애경산업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네이처리퍼블릭 애경산업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프레시팝, 문가비 출연 ‘두피 클렌징 샴푸’ 영상 공개


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프레시팝(FRESH PoP)은 모델 문가비와 함께한 ‘두피 클렌징 샴푸’ 영상을 공개하고, 다음달 5일까지 G마켓에서 ‘프레시팝xG마켓’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프레시팝 ‘두피 클렌징 샴푸’는 고밀도 미셀라 흡착 거품이 피지와 땀으로 막힌 두피의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하는 것은 물론 정수리 냄새까지 잡아준다.

◇네이처리퍼블릭,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 체험존 성료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망상해수욕장에서 열린 친환경 뮤직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 부스에 참가해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과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슈퍼 아쿠아 맥스’ 라인 등 혹서기 필수 아이템 체험존을 운영하고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다.

◇샤워메이트, 아이스크림 바디스크럽 출시


애경산업의 샤워메이트는 아이스크림 모양과 향을 그대로 담은 ‘아이스크림 바디스크럽’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컵 아이스크림의 모양과 향을 그대로 재현했다. 스트로베리, 망고탱고, 쿠키앤크림, 피스타치오 아몬드 등 4종이 있다. 캘리포니아 산 호두껍질을 함유해 피부각질 및 노폐물 흡착을 도와준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살구씨 가루도 함유했다.

◇라비오뜨, 샤또 와인 히알루론산 마스크 선봬


라비오뜨는 ‘샤또 라비오뜨 와인 히알루론산 마스크’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샤또 라비오뜨 와인 히알루론산 마스크는 시트 타입의 보습 케어 제품으로 메인 성분인 프랑스 와인 추출물이 피부 톤을 밝게 해주고 활력을 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5중 히알루론산과 피부 결을 탄탄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17가지 아미노산을 함유했다.

◇김정문알로에, CJ오쇼핑 첫 방송서 큐어 마스크팩 매진


김정문알로에는 지난 19일 진행된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 큐어 마스크팩이 매진됐다고 밝혔다. 큐어 마스크팩은 지난달 16일 진행된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과 지난 3일과 22일 방송에서도 모두 판매되며 4차례 매진을 기록했다. 큐어 마스크팩은 표백 처리를 하지 않은 갈색의 알로에 섬유질 시트를 사용해 일반 시트보다 밀착력과 흡수력이 뛰어나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