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23일 월요일(음력 6월 10일‧병진일) 재물운 사업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23일 월요일(음력 6월 10일‧병진일) 재물운 사업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안정된 마음으로 적극성 있게 추진하라. 명예운, 재물운, 사업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최대한의 노력으로 추진하라. 예상치 못한 행운들이 곳곳에서 생겨난다.

금전운에 치중하면 구설수에 빠진다. 마음을 넓히고 주위를 포용하도록. 추진하던 일을 서두르지 말고 상대가 따라오기를 기다려라. 조급하면 실수가 따른다.


기대 이외의 변수가 작용을 한다. 적대하던 상대도 귀인으로 돌변하니 금전운, 사업운이 안정세. 건강에도 유의하고 승부에는 과감하라. 가급적 과욕을 자제할 것.


과도한 투자를 삼가라. 애정운의 불화에도 조심하되 주관은 잃지 말 것. 금전운 면이나 사업운에 차질을 가질 우려가 있으나 과감하게 행동하라.


과욕은 도리어 손해. 소득도 없고 피로가 겹치는 현 상태에서는 안정이 중요하다. 심리적인 동요로 인한 사업상의 난관에는 무리한 변화를 삼갈 것.

귀인의 큰 도움이 예상되며 곳곳에서 희망이 움튼다. 주위의 도움을 받는 하루이나 명예운, 재물운이 순조롭겠다. 이성간에도 행운이 있으니 기분 좋은 하루.


끈질긴 인내가 필요하다. 좌절하지 말고 참고 견디면 마음은 절로 안정이 된다. 주위의 도움이 필요하니 화합에 힘쓰고 경쟁은 삼갈 것.


사업 확장이나 주식투자에 세심한 주의가 요구된다. 매사 시간이 걸리는 법이니 목전의 이익도 얻기가 힘들다. 차라리 내일로 미루고 실리나 챙겨라.


서북방에 귀인이 나서니 마음먹었던 일이 이뤄지며 금전 관계도 풀려 나간다. 과도한 투자나 투기는 손해가 예상되니 금전 관리에 주의하라. 변화는 이롭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대문 연희동 홍은동 북가좌동 남가좌동 충현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