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호날두 방한 일정 연기, '호날두 라이센스' 가진 승리 뭐하나?

공유
2

호날두 방한 일정 연기, '호날두 라이센스' 가진 승리 뭐하나?

최초 단독 방한으로 기대를 모았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한국 방문이 연기되면서 빅뱅의 승리도 덩달아 이슈다.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최초 단독 방한으로 기대를 모았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한국 방문이 연기되면서 빅뱅의 승리도 덩달아 이슈다. 사진=뉴시스
최초 단독 방한으로 기대를 모았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한국 방문이 연기되면서 빅뱅의 승리도 덩달아 이슈다.

호날두의 방한을 추진한 (주)코리아테크에 따르면 오는 24일과 25일 일본 ㈜MTG사와 함께 호날두의 식스패드 글로벌 이벤트 진행을 위해 일본과 한국을 방문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호날두의 팀 이적 이슈가 맞물리면서 방문 일정 소화에 무리가 있어 연기했다.

대중들은 호날두의 방한 소식이 처음 전해졌을 당시부터 빅뱅의 승리와의 만남에 관심이 쏠렸다.

승리가 호날두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

승리는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호날두가 방한했을 때 매니지먼트 역할과 마케팅을 담당하는 ‘호날두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힌바 있다.

그러나 일정상의 이유로 방한이 연기됐고, 또 만남 자체도 성사되기 힘들 것이라는 얘기가 나오고 있다.

호날두의 이번 방한은 운동기구 홍보 목적으로, 싱가포르 에이전트가 일본과 한국 등 아시아 국가 전체를 주관하는 행사로 승리와는 무관한 것으로 전해졌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