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BBQ 外

공유
0

[창업]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BBQ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도미노피자, ‘도미노 스팟(DOMINO SPOT)’ 서비스 확대 론칭


도미노피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야외에서 배달 위치를 쉽게 지정할 수 있는 신개념 배달 서비스 ‘도미노 스팟(DOMINO SPOT)’을 확대 론칭 했다고 18일 밝혔다. GIS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의 위치를 탐색해 가까운 배달 가능 매장과 배달 스팟을 안내한다. 현재 한강공원, 서울숲, 해운대, 천지연 폭포 등 전국 135개 지역에서 운영하고 있다.

◇미스터피자, 에티오피아 ‘리멤버 121’ 캠페인 동참


미스터피자 드림팀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와 함께 하는 2018 나눔실천리더 에티오피아 ‘Remember(리멤버) 121’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6일 한국조리과학고에서 전교생이 도우쇼 공연을 하고 피자파티를 열었다. ‘Remember 121’은 한국 전쟁에 참참전한 에티오피아 군인 사상자 121명의 뜻을 기려 현지 아동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BBQ, '치킨캠프'에 5만명 참여


BBQ는 15년째 열고 있는 ‘치킨캠프’에 약 5만명이 참여했다고 18일 밝혔다. ‘치킨캠프’는 학생들에게는 진로탐색에 도움을 주고, 가족에게는 소통을 통한 건전한 가족문화 조성을 도와주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이뤄졌다. 지난 2004년 치킨프랜차이즈산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이해의 폭을 넓히기 위해 시작되었다.

◇교촌치킨,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 참가


교촌에프앤비는 오는 22일까지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2018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교촌치킨은 두류야구장에서 교촌 시식 부스를 운영한다. 살살치킨 총 2000여명분의 시식용 치킨을 제공한다.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교촌 브랜드존에서는 교촌치킨 메뉴와 교촌허니스파클링 및 맥주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디야, 슈즈 편집숍 ‘폴더’와 패키지상품 출시


이디야커피는 슈즈 편집숍 폴더(FOLDER)와 손잡고 신발 패키지 MD 제품을 1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콘셉트는 ‘여름 과일음료와 패션’이다. 이디야커피의 여름시즌 과일음료 ‘알폰소 망고’와 ‘패션 프루츠’에 착안한 ‘알망슈(알폰소 망고 슈즈)’, ‘패프슈(패션 프루츠 슈즈)’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스니커즈, 보틀, 초콜릿 칩 라떼, 이디야커피 키링 등으로 구성됐다.

◇공차코리아, '밀크티 포도‘ 3종


공차코리아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포도 신메뉴 3종’을 1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도 쥬얼리 밀크티', ‘포도 요거티 크러쉬', '포도 그린티 스파클링' 등 3종이다. 와인의 본고장 이탈리아 산지오베제(sangiovese) 품종의 포도를 사용했다. 산지오베제(sangiovese) 품종의 포도는 산도가 높고 맛과 향이 풍부한 것이 특징으로 고급 와인을 만드는 데 사용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