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은행, 마이카 대출 우수 협약딜러 초청 행사

공유
0

신한은행, 마이카 대출 우수 협약딜러 초청 행사

17일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신한 MY CAR 프렌즈 ALL★STAR’ 행사에서 신한은행 개인그룹 안효열 상무와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17일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신한 MY CAR 프렌즈 ALL★STAR’ 행사에서 신한은행 개인그룹 안효열 상무와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석지헌 기자] 신한은행은 17일 서울 중구 소재 본점에서 마이카(MY CAR) 대출 상반기 우수 협약 딜러를 초청해 감사패를 전달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신한 MY CAR 프렌즈 ALLSTAR’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한 MY CAR 프렌즈는 신한은행과 협약을 통해 자동차 매매 현장에서 신한 MY CAR 대출을 고객에게 권유하는 신차 및 중고차 딜러를 말한다. 신한은행은 이날 행사에 상반기 신한 MY CAR대출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20명의 딜러를 초청, 감사패와 함께 위성호 은행장이 직접 준비한 선물을 증정했다.
신한 MY CAR 프렌즈는 전국 신차 및 중고차 딜러 3만 4000여명이 등록돼 있다. 이들은 자동차 매매 현장에서 고객에게 2금융권 대비 낮은 금리의 신한은행 자동차 금융 상품을 소개하고 대출 진행 과정을 돕는다. 또 최초 자동차 구매 시 2금융권의 상품을 이용했던 고객에게도 금융비용 절감을 위해 더 낮은 금리의 신한은행 MY CAR 전환대출을 소개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동혁 ‘진성중고차’ 대표는 “신한은행의 자동차 금융 상품은 2금융권 대비 저렴한 금리에 은행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만족하고 있다”며 “최근 2금융권의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신한은행의 전환대출을 소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석지헌 기자 cak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