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롯데주류 코카-콜라 삼양홀딩스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롯데주류 코카-콜라 삼양홀딩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롯데주류, 클라우드 캄보디아서 국내 맥주 중 수출 1위 기록

사진=롯데주류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주류 제공

롯데주류의 ‘클라우드’가 캄보디아에서 국내 맥주 중 수출 1위를 기록했다.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클라우드’는 올해 2월부터 5월까지 캄보디아로 총 4만1천상자(7.92리터 기준) 수출됐다. 이는 330ml 병으로 환산했을 때 약 100만병 정도로 국내 맥주 중 현지점유율 63%에 이른다. (국내맥주 누적 수출량 6만6000상자)

◇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워터밤 at 스프라이트 아일랜드 체험 행사 실시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오는 21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워터밤 at 스프라이트 아일랜드’에서 도심 속 무더위를 상쾌하게 날리는 스프라이트 아일랜드 체험 및 샘플링 행사를 실시한다. 스프라이트는 올해 블랙핑크, 우도환과 함께 하는 상쾌한 스프라이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 삼양사, 스페셜티 소재 앞세워 글로벌 식품 시장 공략

삼양사가 스페셜티(고기능성) 소재를 앞세워 글로벌 식품 시장을 공략한다. 삼양사는 16일부터 18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국제 식품기술 박람회(IFT 2018)’에 참가했다. 삼양사는 이번 박람회에서 자체 개발한 효소 기술로 생산한 알룰로스, 케스토스, G4 올리고당 등의 기능성 당 제품과 곡물 유래 원료로 만든 식이섬유를 선보였다.

◇ 돌코리아, 돌 마켓 웰컴 썸머 헬로 트로피칼팩 한정 판매

돌(Dole) 코리아가 2일부터 31일까지 자사 프리미엄 신선과일 전문몰 ‘돌 마켓(Dole Market)’에서 ‘웰컴 썸머 헬로 트로피칼팩’을 한정 판매한다.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선보인 웰컴 썸머 헬로 트로피칼팩(1만2900원)은 돌 바나나 3종과 스위티오 파인애플, 아보카도 그리고 레몬으로 구성됐다.

◇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시에스타 피에스타 프로모션 진행

도심 속 미식 공방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Goose Island Brewhouse)’가 18일부터 9월 2일까지 구스아일랜드를 대표하는 크래프트 맥주와 그릴 메뉴로 구성된 ‘2018 시에스타 피에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최적의 고온 상태를 유지한 참숯 그릴에 천천히 구워낸 ‘슬로우 그릴 시리즈(Slow Grill Series)’를 한정으로 판매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