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트시그널 시즌2' 송다은, 여신 미모 근황 "임현주, 오영주 등 핱시 멤버 너무 좋아…늘 감사"

공유
0

'하트시그널 시즌2' 송다은, 여신 미모 근황 "임현주, 오영주 등 핱시 멤버 너무 좋아…늘 감사"

'하트시그널 시즌2'를 통해 인기몰이중인 송다은이 17일 동영상으로 '핱시' 멤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송다은 인스카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하트시그널 시즌2'를 통해 인기몰이중인 송다은이 17일 동영상으로 '핱시' 멤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송다은 인스카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를 통해 인기몰이중인 송다은이 '핱시' 멤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송다은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백그라운드 송다은편! 행복하지요@glancetv_official #글랜스tv #백그라운드 #임블리 #임블리플래그쉽스토어'에 태그를 달고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화사한 원피스를 입은 송다은은 "안녕하세요. 배우 송다은입니다"라고 인사를 한 뒤 "평소에는 캐주얼하게 입는 것을 좋아한다. 오늘은 촬영이니까 여성스럽게 입어 봤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송다은은 "하트시그널 멤버들 너무 좋아요. 멤버들 통해서 저에 대해서 새로운 모습도 많이 알게 됐어요. 오랜만에 느껴보는 감정들도 있어서 저희 멤버들에게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해당영상은 7시간 동안 조회수 11만 4293회를 기록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드라마 출연 기대할게요', '우리 다은씨 배우로 꽃길만 걸어요~~~숨은 진주', '예쁜 다은씨. 화사화사'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