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 현장!] CJENM오쇼핑 쿠팡 미니스톱 外

공유
0

[유통 현장!] CJENM오쇼핑 쿠팡 미니스톱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 온라인 영어학습 프로그램 '리틀팍스' 선봬


CJ ENM 오쇼핑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CJ ENM 오쇼핑부문은 오는 19일 오전 10시 25분 애니메이션 영어동화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 ‘리틀팍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리틀팍스 1년 회원권을 20% 할인한 14만4000원에 판매한다. 리틀팍스는 온라인 영어학습 사이트로 자체 개발한 4000여편의 애니메이션 영어동화와 동요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쿠팡, 글로벌 온라인 제휴마케팅 ‘쿠팡 파트너스’ 론칭


쿠팡은 온라인 제휴마케팅 시스템 ‘쿠팡 파트너스’를 자체 개발해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콘텐츠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들은 '쿠팡 파트너스'를 통해 자신의 온라인 채널과 가장 연관성이 높은 상품이나 평소 관심을 가졌던 상품을 간편하게 소개할 수 있다. 온라인 채널을 소유한 쿠팡 회원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미니스톱, 여름 보양식 ‘특제 장어덮밥’ 선봬


미니스톱은 보양식 ‘특제 장어덮밥’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시즌 상품으로 다음달 초까지 한정 판매한다. 소스를 발라 구운 바닷장어 한 마리 반(9조각)을 계란지단이 골고루 뿌려진 우엉생강비빔밥 위에 얹었다. 또 기호에 맞게 상큼한 맛을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락교와 초생강을 밑반찬으로 준비했다. 가격은 5900원이다.

◇GS25, 유어스 기장미역국밥·김치고등어찜 출시


GS25는 ‘유어스 기장미역국밥'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기장 미역과 양지머리를 넣었다. 참기름으로 고소함을 살렸다. 미역국 엑기스에 뜨거운 물을 넣고 데워서 먹으면 된다. 가격은 3500원이다. ‘유어스 오모리김치고등어찜’도 함께 선보인다. 고등어에 1년 이상 숙성된 오모리김치와 무를 넣은 찜요리다. 가격은 5700원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