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 현장!] 신라면세점 BGF리테일 전자랜드프라이스킹 外

공유
0

[유통 현장!] 신라면세점 BGF리테일 전자랜드프라이스킹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신라면세점, ‘크리니크’ 면세점 전용 상품 2종


신라면세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라면세점 제공


신라면세점은 ‘크리니크’와 독점 판매 파트너십을 맺고 면세점 전용 상품 2종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크리니크’의 컨센트레이트 2종을 아시아태평양 지역 면세점 중 단독으로 판매한다. 신라면세점은 아시아 3대 허브공항의 화장품·향수 매장 운영권을 확보하며 화장품·향수 분야의 세계적 면세점 사업자로 부상한 효과라고 설명했다.

◇CU, ‘CU 새우계란찜’, ‘CU 명란계란찜’ 선봬


CU(씨유)는 렌지업으로 즐기는 ‘CU 새우계란찜(1500원)’, ‘CU 명란계란찜(1500원)’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국내산 계란으로 만든 계란찜에 각각 명란젓과 새우를 토핑해 짭조름한 맛과 톡톡 터지는 식감을 냈다. 100g 소용량 상품으로 혼자서도 부담 없이 반찬이나 안주로 즐길 수 있다. 7월 한 달 동안 2개를 구매하면 1000원을 할인해준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파워센터 남원점’ 오픈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6일 전라북도 남원시 동충동에 체험중심 프리미엄 매장 ‘파워센터 남원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상 2층, 300여평 규모다. 남원시의 첫 번째 매장이다. 체험공간에서 가전제품을 사용하며 특징과 차이점을 알아볼 수 있다. 파워센터 남원점은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에어컨, 냉장고, TV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11번가, ‘메이플스토리’ 여름 인기 아이템 론칭


11번가는 넥슨과 손잡고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 여름 아이템 2종을 다음달 1일까지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마네킹(치장성 아이템)’은 1만8900원, ‘물범프린스 패키지(기능성 아이템)’는 2만1900원이다. 문자로 발송된 디지털코드를 게임 사이트에서 입력하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메이플스토리 게임 내 캐시샵을 제외하면 11번가에서만 판매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