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거 지금!] CJ제일제당 해태제과 롯데제과 外

공유
0

[새거 지금!] CJ제일제당 해태제과 롯데제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BYO 유산균 위건강 케어 출시

사진=CJ제일제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장 건강과 위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식물성 유산균 제품인 ‘BYO 유산균 위건강 케어’를 출시했다. 국내 기술로 개발돼 특허 받은 식물성 유산균 ‘CJLP243’과 위 건강 기능성이 있는 ‘감초추출물’ 성분을 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장 건강은 물론이고, 위 점막 내 헬리코박터균 증식을 억제하고 위 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 해태제과, 대표 아이스크림 3종 변신

해태제과 대표 아이스크림 3종이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했다. 아이스크림 본연의 풍미는 그대로지만, 모양이나 맛을 바꾸거나 아니면 둘 다 바꿨다. ‘누가바’는 겉과 속을 거꾸로 바꾼 ‘누드 누가바’로 변신했다. ‘혼자먹는 쌍쌍바’는 맛과 모양은 그대로지만 스틱을 하나만 넣었다. 국내 유일한 배 아이스크림 ’탱크보이’는 바 아이스크림으로도 즐길 수 있다.

◇ 롯데제과, 요리스낵 멕시칸 타코칩 출시

롯데제과는 멕시코의 대표적인 디저트 요리 타코(taco)를 콘셉트로 한 스낵 '요리스낵 멕시칸 타코칩'을 출시했다. 요리스낵 멕시칸 타코칩은 옥수수, 감자 등을 반죽해 만든 토르티야를 오븐에 구운 후, 기름에 튀기고, 멕시코풍 특제소스를 이용해 맛을 낸 정통 멕시코풍 스낵이다. 요리스낵 멕시칸 타코칩은 매콤하면서 달콤하고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 대상 청정원, 홍초 풋사과 출시

대상 청정원이 상큼하고 신선한 음용식초 ‘홍초 풋사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청정원 ‘홍초 풋사과’는 풋사과농축액과 사과, 레몬, 당근을 100% 자연발효해 만든 3색정통발효식초, 발효식초석류복합물을 함유한 음용식초다. 이번 신제품은 풋사과의 향과 맛을 그대로 담았으며, 대표적인 항산화성분인 폴리페놀을 함유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 롯데칠성음료, 오랑지나 페트병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프랑스의 인기 과즙탄산음료 ‘오랑지나(Orangina)’ 420ml 페트병을 출시했다. 오랑지나는 오렌지, 레몬, 자몽, 감귤 등 시트러스류 과즙(12% 함유)에 부드러운 탄산이 더해져 상큼한 청량감을 즐길 수 있으며, 오렌지 펄프와 껍질 추출물이 들어있어 오렌지를 그대로 베어먹는 듯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