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 여기!] 신세계百 롯데百 BGF리테일

공유
0

[오늘 여기!] 신세계百 롯데百 BGF리테일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신세계백화점, ‘홀가분 푸드마켓’ 선봬


신세계백화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백화점은 여름 정기세일을 맞아 삼성카드와 손잡고 ‘홀가분 푸드마켓’을 선보인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여름 인기 상품 럭키박스, 1/3/5000원 균일가전 등을 기획해 인기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럭키박스는 4만원 상당의 인기 상품 6종을 1만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다. 다음달에는 ‘가뿐한 장보기! 1/3/5000원 균일가전’을 두 차례(7/1, 7/6~8) 연다.

◇롯데백화점, 비어페스티벌 개최


롯데백화점은 국내 수제맥주 및 지역맥주 활성화를 위해 다음달 5일까지 ‘비어 페스티벌’을 열고 다양한 수제맥주를 저렴하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주맥주, 해운대 맥주, 허그미 맥주, 동빙고 맥주, 평창 맥주 등 다양한 지역맥주와 수제맥주를 준비했다. 또 볼비어 축구라거, 크로넨버그 1664, 에스트렐라 담, 투어 헤페바이젠, 등을 4캔 1만원에 판매한다.

◇CU, 열대야 이기는 역대급 증정행사


CU(씨유)는 다음달 1일부터 열대야를 이기는 증정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데미소다, 펩시콜라, 스프라이트 등 편의점 스테디셀러 상품과 물티슈, 생리대, 칫솔 등 약 80개 생활용품을 1+1 으로 판매한다. ‘수입맥주 4캔 1만원’ 행사에서는 역대 최다 품목인 36종을 선보인다. 산타리타120, 푸두, 까버네쇼비뇽 등 4가지 와인도 9900원에 선보인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