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30일 토요일(음력 5월 17일‧계사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30일 토요일(음력 5월 17일‧계사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열린다. 슬기롭게 행동하면 부부운과 재물운도 함께 따른다.

60년생 차분한 가운데 사업운, 금전운에 안정이 따른다. 예상외의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시기.

72년생 자신의 판단에 자신감을 갖고 추진하던 일을 밀고 나갈 것. 금전운 문제 곤란은 해결된다.

84년생 문서운 문제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가 있으니 자신의 능력을 십분 활용하도록 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당신의 성격을 이해하는 사람이 필요하다. 덕을 베풀고 인내와 용기가 요구된다.

61년생 매사가 의도한 대로 진행이 될 것이며 뜻이 관철된다. 포용하며 여유를 갖고 행동하라.

73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매사가 진취적인 영향권으로 돌입된다. 가급적 시간을 잘 활용하여 뜻을 이루라.
85년생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라. 산적되었던 일들이 풀려나가며 관심사는 안정을 찾는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원만한 상태로 돌입되니 무난히 해결될 전망이 보인다. 성급한 측면은 도리어 손해만.

62년생 자신의 페이스를 놓치지 말고 초지일관으로 밀고 나가라. 타인에 대해 신경을 쓰면 심리적 고통.

74년생 안정이 되면 뜻을 이루니 책임감을 갖고 행동하라. 가볍게 생각하다 실패할라.

86년생 가급적 함구함이 바람직하다. 계획의 실행은 오후로 옮기는 것이 이롭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지연된 상태의 일은 해결되며 금전의 여유를 갖게 된다. 타인의 의견에 동조하지 말라.

63년생 여행을 떠나면 마음과 뜻이 일치되며 귀인의 도움도 크게 따른다. 과식을 삼가라.

75년생 활동을 적극적으로 움직일 때 이익도 크다. 실리적인 면을 추구할 사업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87년생 대인관계에는 원만한 처세가 필요하다. 자신의 주관을 살려 행하면 득이 있겠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불안한 상태가 지속될 경우 침착하게 대처하라. 승과 패는 본인의 의지력에 달려있다.

64년생 심신이 답답하고 불안하다. 겸허한 마음가짐이 최선이며 자신의 뜻은 관철된다.

76년생 경영상태의 분석과 자기반성이 필요하다. 현상 유지하며 다음단계에 힘을 쓰라.

88년생 새롭고 확실한 것을 추구함이 바람직스럽다. 환경을 바꿔보는 것도 이롭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명예운, 금전운, 사업운에 안정이 따를 시기이다. 자신의 주관을 확고히 다져 나갈 것.

65년생 추구력이 강하여지는 때일수록 의욕도 더불어 생겨난다. 자신감을 갖고 매사에 임하라.

77년생 아집에 사로잡혀 큰 과오를 범할 수 있으니 유의하라. 재물운이 안정세를 이룬다.

89년생 주위 충고를 무시하고 교만과 자만에 치우치면 손해가 따른다. 예절을 지켜 행동할 때 행운이.


午(말띠운세) 54년생 명예운, 재물운을 겸비하나 문서운 면에 보증과 담보는 금물. 친분이 있을수록 자제하라.

66년생 궁색한 경제사정은 점차 호전되며 뜻하지 않은 귀인의 도움으로 희망과 용기를 얻는다.

78년생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처세를 가져라. 이론보다는 현실이 중요함. 재물운은 변동에서 따른다.

90년생 노력의 결과를 맺을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이다. 이성간에도 기쁨이 따를 수 있겠다.


未(양띠운세) 55년생 가정에도 화목한 분위기가 지속된다. 주변 사람의 문제에 일층 관심을 갖도록 하라.

67년생 현안을 지혜롭게 대처하여야 된다. 오후를 활용함이 좋으며 분주한 만큼 실리를 얻는다.

79년생 정도를 지키며 부당한 이익을 탐하지 말라. 중심을 잃으면 허탈한 결과만 남는다.

91년생 안정된 상태가 지속될 수 있으니 문서 분야는 기쁨을 맞이하게 된다. 금전운에 여유.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정에 치우치면 구설수가 따르니 책임의 한계를 완벽하게 하라. 안정된 상태를 유지할 것.

68년생 계획에 차질이 생기더라도 계속 추진해 나갈 것. 상대방과 융합하면 금전운이 안정을 찾게 된다.

80년생 평온한 마음가짐에서 매사를 이룰 수 있도록 하라. 적극적인 자세보다는 현재 위치에서 충실하라.

92년생 끈질긴 성격으로 밀고 나가라. 기회를 맞았으니 폭넓은 인간관계를 잘 활용하라.


酉(닭띠운세) 57년생 침착하게 매사를 자신의 이익으로 승화 시킬 수 있도록 하라. 소극적이면 일은 지연된다.

69년생 끈질긴 면이 부족하다. 경솔한 판단으로 이익보다는 갈등만이 뒤따르게 된다.

81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자신의 힘과 활력을 찾는 계기이다. 능력을 발휘하여 안정을 추구할 수 있을 때.

93년생 지혜와 능력도 한층 강하게 작용하니 보다 빠른 발전을 추구할 수 있다. 애정운, 사랑운에 안정세.


戌(개띠운세) 58년생 내실을 다져 호전세로 돌입될 수 있도록 하라. 명예운, 재물운은 물론 귀인운의 도움도 따른다.

70년생 일시적인 효과를 노려서는 실속이 없을 때이다. 근본적인 문제해결만이 이익과 연결된다.

82년생 이성간에는 불화가 조성된다. 가급적 충돌을 일으키는 일은 피하는 것이 현명하다.

94년생 최종적인 단계이므로 신중한 일처리가 필요. 금전운, 문서운 관계에 기쁨과 이성운도 왕성.


亥(돼지띠운세) 59년생 격한 감정으로 대립이 되면 모든 일이 허무하게 실패로 돌아갈 가능성이 크다.

71년생 계획된 일은 무난히 성취될 것이니 현실적인 여건을 자신의 이익으로 전환시켜라.

83년생 지연된 상태가 오래 지속된다. 독단적인 자세보다는 융합하는 자세로 변화를 추구할 수 있도록 하라.

95년생 변화할 수 있는 계기는 마련될 것이다. 아울러 능력도 상승세이니 매사가 성치될 것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관악구 청림동 성현동 행운동 낙성대동 청룡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