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빽다방 네네치킨 굽네치킨 外

공유
0

[창업] 빽다방 네네치킨 굽네치킨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빽다방, ‘7월 커피세미나’ 모집


더본코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더본코리아 제공


빽다방은 다음달 12일 서울 강남구에 있는 빽다방 교육장에서 월별 커피클래스 ‘7월 커피세미나’를 연다고 밝혔다. ‘앗!메리카노의 FLAVOR’와 ‘빽’s라떼의 바디와 풍미‘를 주제로 한 강의를 준비했다. 다음달 4일까지 빽다방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클래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빽다방과 커피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네네치킨, '2018 전국 네네자랑 시상' 황금닭 증정식 개최


네네치킨은 지난 27일 베스트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3개 가맹점에게 황금닭과 상패를 증정하는 시상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지난 5일부터 20일까지 실시된 ‘네네자랑하고 치킨먹자!’ 행사에서 고객들의 추천을 많이 받은 가맹점 3곳을 선정해 황금닭 5돈을 증정했다. 충북 제천시 청전점, 충북 제천시 제천1점, 전북 완주군 삼례 우석대점 3곳이 수상했다.

◇굽네치킨, ‘굽네 허니멜로’ 바이럴 영상 250만뷰 돌파


굽네치킨은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선보인 ‘굽네 허니멜로’ 바이럴 영상이 공개 3주 만에 250만뷰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8일 출시한 ‘굽네 허니멜로’의 달콤한 맛을 10대들의 로맨스 상황과 대사로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굽네 허니멜로’는 허니 베이스의 단맛 치킨과는 다른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멕시카나, '워너원 피크닉 매트' 증정 이벤트


멕시카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음달 2일부터 워너원 피크닉 매트 증정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멕시카나는 치킨을 전화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워너원 피크닉 매트를 2000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방수 기능이 있는 타포린 소재로 만들어진 워너원 피크닉 매트는 3~4인용 크기로 제작되어 실용적이다.

◇설빙, 여름 신메뉴 ‘리얼통통수박’ 출시


설빙은 여름 한정 시즌 메뉴로 ‘리얼통통수박’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애플수박 과육에 딸기아이스크림, 큐브치즈케이크, 코코넛젤리 등을 더했다. 특제 수박 소스도 있다. 후숙 과일이 아닌 신선도에 민감한 애플수박 생과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수박의 신선도 및 품질 유지를 위해 매장별로 일일 한정 수량만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블렌딩티 5종


이디야커피는 자사 Tea(차) 브랜드 ‘블렌딩티’ 병음료 3종, 제조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병음료 3종은 '유자 피나콜라다', '자몽 네이블오렌지', '석류 애플라임'으로 구성됐다. 매장에서 마실 수 있는 아이스 블렌딩티 ‘아이스 유자 피나콜라타’, ‘아이스 자몽 네이블오렌지’도 선보인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