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28일 목요일(음력 5월 15일‧신묘일) 명예운 승진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28일 목요일(음력 5월 15일‧신묘일) 명예운 승진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비록 정당하다고 판단이 되어도 서두르지 말라. 구설수도 따르니 모함에 조심하라. 한쪽에 치우치지 말고 원만하게 처세해야만 매사 뜻을 이룬다. 건강에 신경 쓰라.

재물운, 명예운을 겸비하고 활동적인 분야에서 뜻을 이루는 때이니 시간선택을 잘할 것. 해외여행이나 멀리 있는 사람에게 기대해 보라. 기쁜 소식이 들린다.


뛰는 만큼 소득이 있으며 동남간에서 소망을 이루겠다.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되 자신의 판단과 비교하여 실행에 옮기도록 하라. 결과는 기대치만큼 이루겠다.


덕이 있고 뜻을 갖추니 타인과 합심하면 재물과 명예 또한 크겠다. 생각보다는 빨리 뜻이 이뤄지니 재물과 귀인이 나서고 명예운, 승진운이 있다.


매사에 불분명하여 마음의 여유가 없다. 일에 두서가 없으니 소망을 이루기가 힘드니 가급적 결론은 내일 내리도록 하라. 집안에 우환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

변화와 변동을 꾀하면 새로운 활력소를 찾게 된다. 어진 사람의 도움으로 매사가 길하다. 결과는 눈에 보이나 시작하는 과정부터 너무 깊이 파고들면 도리어 실패.


상대방의 의견도 침착하게 받아들여라. 겸손한 자세가 오늘을 결정한다. 서두르면 도리어 손해만 따르니 매사를 현재의 상태로 유지할 것. 절대 남의 일에 나서지 말라.


신의는 있으나 실속을 못 얻으니 허무하기만 하다. 오후는 안정세. 무조건 자기 임의대로 결정을 짓지 말고 선배나 주변 사람과 의논하라. 마음의 갈등에 주의.


많은 사람들에게서 신임과 존경을 받는다. 하고 싶은 일에는 뜻을 이루겠으며 건강과 재물운이 왕성할 시기가 된다. 뜻을 세워 노력하면 안정 속에서 길이 열린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관악구 미성동 난곡동 봉천동 신림동 남현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