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28일 목요일(음력 5월 15일‧신묘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28일 목요일(음력 5월 15일‧신묘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남의 말도 무서워 해야 한다. 안일해서도 경솔해서도 안 된다. 도를 닦는 마음의 자세가 필요.

60년생 자신의 판단이 아무리 현명하더라도 실천을 하지 못하면 백해무익하다. 과감하게 돌진하라.

72년생 변화 속에서 새로운 구상이 돋보이는 오늘의 운세. 혁신적인 판단으로 추진할 것.

84년생 마음도 몸도 때로는 휴식이 필요한 법이다. 단숨에 올라야 정상이 정복되니 힘을 비축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금전운 면보다는 인간적인 면에 치중하라. 실리가 중요하며 행운은 따른다.

61년생 동남간에 기쁜 소식이 있겠으며 공직자는 명예운이, 사업가에게는 새로운 재물운을 얻는다.

73년생 새롭게 일을 구상함은 좋은 기회이다. 주위의 의견이 결정적인 작용을 하니 재물, 명예가 따른다.
85년생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시기. 목표를 향해서 곧바로 걸어 나가면 반드시 희망하는 곳에 닿는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생각할 수 있는 자만이 남을 이해한다. 이성운 관계는 확실한 판단아래 행하도록.

62년생 뛰는 만큼 명예운, 재물운이 따라주는 행운을 얻는 시기. 생각했던 바를 실천에 옮겨 보라.

74년생 크게 발전을 하기는 어려워도 최선을 다해야 하는 법이다. 변화가 있겠으니 서두르지 말라.

86년생 막힌 것 같았는데 희망이 보인다. 귀인의 도움을 얻어 소망이 이뤄진다. 행동은 신중하게.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매사를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말라. 완벽함을 추구해도 결점은 있는 법. 결정은 내일 내릴 것.

63년생 멀리서 기쁜 소식을 얻겠으나 마음의 안정은 얻지 못한다. 시비수, 다툼은 피할 것.

75년생 득과 실이 함께 하니 망설여지는 운세. 잘못 일처리하면 망신수가 있으니 자중할 것.

87년생 눈치 작전도 중요하다. 귀인의 협력이 따르니 업종을 바꾸지 말고 참고 견딜 것.


辰(용띠운세) 52년생 모든 일이 뜻대로 풀리니 나가면 득이 있고 들어오면 편안하다. 금의환향하는 격이다.

64년생 신뢰감을 얻고 분주하지만 가급적 여유 있게 대처해 나가도록 하라. 지나친 과욕은 실망만.

76년생 과욕을 부리지 말고 순리를 따르라. 바라던 일은 이루어지니 지혜와 용기가 용솟음치겠다.

88년생 인생이 참맛을 느낄 수 있는 하루. 명예운, 승진운, 금전운이 강세이니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巳(뱀띠운세) 53년생 궁리가 많은 오늘. 차라리 박력을 갖고 추진하라. 오후부터는 성공운, 사업운이 풀린다.

65년생 시냇물이 모여 호수가 되듯이 덕을 쌓고 착한 일을 하라. 허세를 부리면 도리어 해가 된다.

77년생 자신 스스로 공평하고 정직하게 처신하면 주위의 신임을 얻게 마련이다. 자만은 금물.

89년생 분주다사하나 실속은 적다. 남과 시비를 하지 말고 현실에 만족할 줄 알아야 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자신의 주장만 하는 것은 금물. 상대의 권유를 따르는 것도 미덕. 혁신이 요구되는 운세.

66년생 도와줄 사람은 생기니 매사 신중을 기하라. 역마살이 발동해 외출할 일이 생긴다.

78년생 이익은 집 밖에서 이뤄진다. 매사 바쁘겠지만 겸손이 최고의 미덕임을 잊지 말 것.

90년생 행동의 범주나 금전운 면에서 어려움이 오더라도 남의 도움은 고달픈 법이다.


未(양띠운세) 55년생 혼자만의 힘보다는 협력자의 도움이 이롭다. 협력자와 박자를 맞추어 추진하라.

67년생 가급적 직선적인 언행을 삼가고 대화는 부드럽게 하라. 오후부터는 매사가 순조롭다.

79년생 만사가 뜻과 같이 이뤄지니 성급하게 처리하지 말 것. 차분하게 대처하지 않으면 결과도 좋지 않다.

91년생 매사에 앞장을 서지 말고 뒤에서 보좌함이 바람직하다. 상사에게 순종하면 오히려 득.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신의를 지키면서도 여러 방법으로 시도하다보면 결실을 맺게 된다.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 번창.

68년생 자신의 판단이 흐려질까 우려된다. 적극성을 갖고 행하면 재물은 따르기 마련이다.

80년생 큰 것만을 생각하면 득보다 잃는 것이 많겠다. 자신을 알고 일을 도모하면 큰 실패는 없다.

92년생 분별력 없이 밀고 나가는 것은 위험만 부르는 격이다. 어떻게 처세하느냐가 중요하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빛좋은 개살구격. 이름은 있고 실속은 없다. 헛된 일로 용기도 잃게 되니 부하를 멀리 하라.

69년생 서쪽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오니 뜻하던 바 이루어진다. 과욕을 부리지 말고 분수를 지킬 것.

81년생 안목은 넓으나 실력이 없으니 방황할 따름이다. 변덕은 금물. 옛정을 버리고 새것만 추구하지 말 것.

93년생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말고 중용을 지킬 것. 불안정한 상태에서 경거망동은 손해만 따른다.


戌(개띠운세) 58년생 귀인의 협조로 재물과 명예를 부르니 기회를 놓치지 말라. 자비를 베풀면 대길운세.

70년생 관운을 얻고 재물운도 있으니 정중하게 행동하라. 오던 복도 돌아가고 당신을 따를 사람도 없어질라.

82년생 활동여하에 재물, 사업운이 달려있다. 현재의 상태보다는 큰 것을 얻을 운세이니 행동으로 옮겨라.

94년생 인정에 이끌려 남의 일에 말려들면 시비 끝에 후회할 일이 생긴다. 알아도 모른 척 함이 상책.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생각보다도 빨리 결실이 이뤄지는 하루. 재물운이 나서고 명예운, 승진운이 있다

71년생 상부상조하니 잃었던 것도 찾을 수 있는 법이다. 당신에게는 안정된 하루가 되겠다.

83년생 노력에 비해 얻는 것이 많고 귀인의 도움이 있어 사업운도 좋다. 서로 신의만 있으면 마음도 같다.

95년생 날고 싶어도 날지를 못하는 날개가 부러진 새의 형상.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고 분수를 지켜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관악구 난향동 조원동 대학동 삼성동 미성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