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24일 일요일(음력 5월 11일‧정해일) 재물운 투자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24일 일요일(음력 5월 11일‧정해일) 재물운 투자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일의 성패는 시간이 좌우한다. 두려워 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 내실에 충실히 하고 주위와 협력하면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문서운 관계는 신중히.

내부적인 갈등을 극복하여 매사에 대처해 나가도록 하라. 현실을 직시하고 자중하라. 결단은 내일로 미루고 슬기롭게 대처해 나감이 현명한 처세.


풀리는 기미가 보일 때는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라. 순리대로 처세하면 늦게는 행운이 깃든다. 의지를 가지고 노력하면 방향전환의 기회가 온다.


근본적인 문제의 타결에 중점을 두고 행동하라. 귀인의 도움으로 명예운을 얻겠으니 그것을 중히 여기도록 하라. 관재수, 구설수에는 조심하도록.


판단이 중요하다. 고집은 금물이며 뒤에서는 손해를 끼치니 매사에 신중을 기할 것. 적극적인 자세로 대처하면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인내를 가지고 노력하면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른다. 가정운 불화에 유의하라. 변화를 시도할 때는 뜻밖의 실수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니 언행에 주의.


주체의식을 가지고 추진하면 큰 활력을 불러일으킨다.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라. 나만 편안하면 된다는 생각은 잘못이다. 여행에서 귀인을 만날 수.


원만하게 대처해 나가면 오후에는 행운이 온다. 늦게는 안정을 찾겠으니 불안감을 버리고 참을성 있게 기다리면 뜻이 성취된다. 손재수에 주의하라.


무리한 변화와 변동을 삼가고 안정을 도모할 것. 건강에 신경을 쓰고 자신을 알고 남을 비판하는 경거망동은 절대 금물이다. 금전운, 재물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관악구 봉천동 신림동 남현동 보라매동 청림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