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6월 24일~6월 30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6월 24일~6월 30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6월 24일~6월 30일(음력 5월 11일~5월 17일) 주간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실현이 가능한 계획을 세워라. 사업 발전이 따르며 금전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48년생 기다리던 사람과 상면하게 되니 소망을 이루겠다. 금전운, 사업운이 안정세를 이루니 더할 나위가 없다.

60년생 적극적인 일처리는 생각보다 훨씬 나은 결과를 얻게 된다. 귀인의 도움으로 명예운, 문서운에 행운이 따른다.

72년생 이해와 타협도 하나의 방책이다. 인내로써 하던 일을 관철시킬 때 사업은 확장되며 금전은 자연히 따라온다.

84년생 직장 상사의 꾸중을 섭섭하게 생각하지 말라. 당신을 위하는 마음이니 마음에 크게 담아두지 말라.

丑(소띠운세) 시작한 일은 순조롭게 이뤄질 것이니 마무리하는 데 완벽을 기하도록 하라.

49년생 실리적인 상태가 중요한 결과를 부른다. 지나친 욕심은 금하며 편안하게 지금의 위치를 유지하라.

61년생 확고한 결단력으로 사업의 활력을 불러온다. 주위를 포용하여 기회를 잡고 안정권을 유지하라.

73년생 지나친 자신의 주장과 고집으로 적을 만들지 말라. 윗사람이 이끄는 대로 따라가봄도 이롭겠다.

85년생 주변의 반대가 만만찮겠다. 자신의 생각을 관철 시키려니 많은 어려움이 있겠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모든 것이 한달음에 이뤄지는 것은 아니다. 목적을 한곳으로 집중하여 일을 추진하라.

50년생 진실한 관계에서 뜻은 성취될 수 있으니 주위 사람들에게 서운하게 하지 말 것. 넓은 아량과 이해로 감싸라.

62년생 결단을 필요로 하는 일은 신중히 처리하도록 하라. 결정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리지 뜻은 이뤄진다.

74년생 무모하게 들이대는 것은 관계를 끝내 버린다고 상대방의 오해를 사게 된다. 여유가 필요하다.

86년생 주변사람들 모두가 당신을 주시하고 있으니 행동에는 신중을 기하라. 명예운과 사업운이 자연히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구설수, 관재수에 조심하도록 하라. 언행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여행, 변화는 이롭지 않다.

51년생 이성과 감성이 교차되면 피로감만 쌓이게 된다. 큰 것을 이루지 못하더라도 작은 것은 이루니 이에 만족하라.

63년생 바쁘고 힘든 시간들이 지나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다. 사업운, 금전운이 풀려 나가니 웃음꽃이 핀다.

75년생 상대방의 괜찮다는 말을 쉽게 믿지 말라. 뒤탈이 없도록 주변 정리는 확실히 매듭짓도록.

87년생 어렵고 고민스러운 일은 있겠으나 대인관계에서 문제는 해결된다. 자신의 일보다 남을 위하니 마음도 편안해지겠다.


辰(용띠운세) 정신적인 스트레스와 건강이 염려되는 시기이다. 마음의 여유와 현 위치를 잘 유지하도록.

52년생 허영심과 고집은 후회를 자초한다. 주위에 따르는 사람이 있으니 항상 유연한 마음가짐을 갖도록 노력하라.

64년생 시간을 두고 일을 진행하라. 좀 멀리서 지켜보면서 일의 추세를 관망함도 바람직하다.

76년생 한 순간의 실수로 인하여 큰 손해를 불러들이니 문서운 관계의 일은 함부로 남에게 맡기지 말라.

88년생 경제적인 이익이 따르며 목돈을 만질 기회도 생기니 고생한 보람을 찾게 된다. 사소한 것까지 참견하지 말 것.


巳(뱀띠운세) 과로하지 말고 쉬어가면서 일을 하도록. 한번 쓰러지면 오래갈 것 같으니 건강에도 조심.

53년생 자신의 능력이 생각을 따라오지 못할 수도 있다. 외부적인 연결고리에 신경을 바짝 쓰도록.

65년생 우려했던 일이 다행스럽게도 무사히 넘어가게 될 것이다. 천운이 닿은 것이니 조상님께 감사하라.

77년생 출장이나 먼 길을 떠날 일이 생긴다. 말실수로 인하여 대립과 언쟁이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라.

89년생 재물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그러나 의외의 일로 인하여 남과 다툴 일이 있으니 가급적 사람을 멀리하도록.


午(말띠운세) 힘을 들여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면 오히려 역효과를 이루게 된다. 적당히 밀어 붙여라.

54년생 날씨는 덥고 정신적 피로는 쌓여 간다.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지 말 것이며 보증, 담보는 금물이다.

66년생 해야할 일들을 미루면 손해를 보게 마련이니 아무리 힘들어도 마무리 짓는 데 신경을 쓰도록 하라.

78년생 자신의 문제는 스스로가 더 잘 아는 법이니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유리하다. 정보관리에 철저함을 기하라.

90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운 고비는 무사히 넘길 것이나 묵묵히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함이 중요하다.


未(양띠운세) 금전이 꼬이면 문서에도 애로사항이 발생한다. 거래관계에서 손해 볼 일이 있으니 주의.

55년생 심신이 괴롭고 피곤하니 대인관계의 대립은 절대 피하라. 참을성을 갖고 나가니 돕는자가 생긴다.

67년생 남의 말을 믿고 투자하는 것은 어리석음이다. 모르는 사람과의 여행은 관재수가 생기니 품위 유지에 신경 쓰라.

79년생 결과가 있으면 원인이 있을 터이니 분석을 잘 하도록 하라. 믿을 만한 사람과 의논함이 가장 현명한 처세.

91년생 주위 사람들과 화합을 하니 즐겁고 보람된 일들이 가득하게 된다. 윗사람이 끌어주니 승진운, 명예운을 얻는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금전운이 있으니 생각하고 있는 만큼의 수익은 따르겠다. 단 겸허한 마음가짐이 중요.

56년생 대세의 흐름에 순응을 하니 문서운 문제는 매듭이 지어지겠다. 사람을 쉽게 믿지 말라. 배신수가 따른다.

68년생 의리를 굳건히 지켜나가니 신임을 얻으며 많은 이익이 생긴다. 윗사람의 도움으로 명예운, 관운이 열린다.

80년생 자칫 상대방에게 불신만을 안겨줄 수 있으니 자신을 확실하게 인식을 시킬 필요가 있다.

92년생 노력에 대한 효과가 나타날 시기가 아니다. 자존심에 치우침은 현실을 도피하게 됨에 주의.


酉(닭띠운세) 언행을 신중히 구사하라. 의견충돌은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으며 서로에게 상처만 남는다.

57년생 과거에 대한 생각이 지나치면 마음의 병이 되니 잊을 건 잊어버리고 현실에 충실하도록 하라.

69년생 굽어진 활살을 쏘는 격이다. 자신의 마음이 삐뚤면 결과 또한 불리해지니 바른 마음을 갖도록 하라.

81년생 가까운 경쟁자로 인하여 신경이 많이 쓰인다. 하지만 지금까지 해온 대로만 밀고 나가라.

93년생 좀 더 실속 있는 행동이 중요하다. 충실하게 다져나가 좋은 결과를 거두어야 한다. 실리에 신경 쓰라.


戌(개띠운세) 시간을 적절히 잘 이용하면 이득을 보게 된다. 자신의 감을 믿어라. 잘 맞아 떨어진다.

58년생 안정을 이룰 수 있는 시기이니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면 금전운, 문서운이 만사형통하는 때이다.

70년생 서로간에 협력함이 중요하다. 혼자의 힘보다는 주변의 도움이 큰 힘이 된다. 사업운이 길하다.

82년생 윗사람의 도움으로 문서운, 사업운 문제는 해결되나 금전의 지출이 과다하니 정신적 불안이 따른다.

94년생 사소한 것이라도 지키지 못할 약속은 절대 금물이다. 약속 불이행으로 곤란에 처한다.


亥(돼지띠운세) 어려운 문제가 하나둘씩 풀려나기니 마음고생에서는 벗어날 듯하다. 여행운이 따르니 소문난 유명 추천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도 좋다.

59년생 금전운의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투자운이 있으나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지나친 욕심은 화를 부르게 마련이다.

71년생 자기관리에 철저한 만큼 일에서도 철저함을 보여라. 주위의 인정을 받으니 승진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83년생 현실에 맞는 이상과 꿈을 가져라. 자신의 처지에 맞지 않는 일을 추진하다가는 실패만 따른다.

95년생 자신의 실력이 모자라서 생긴 일이다. 남을 원망하지 말고 자신의 실력을 향상시킴에 주력하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금천구 관악구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강동구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