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24일 일요일(음력 5월 11일‧정해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24일 일요일(음력 5월 11일‧정해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가정운이 평온하니 매사는 성취가 될 전망이 크다. 여유 있게 행동함이 안정도 따른다.

60년생 정신적으로 다소 여유가 없으니 문서운에 깊이 개입하지를 말아라.

72년생 깊은 이해력과 관찰력이 필요하다. 순간순간 마음이 변하니 현재 상태를 유지하라.

84년생 타인의 실수가 나에게 큰 이익으로 돌아온다. 주어진 길을 가는 것이 현명한 선택.


丑(소띠운세) 49년생 집안에 웃음꽃이 피니 자손의 경사가 아니면 명예운에 좋은 소식을 듣게 된다.

61년생 현실을 관망해 나감이 바람직한 처세이다. 능력을 발휘하기보다는 원만한 행동이 필요.

73년생 큰 욕심을 건드리지 말고 신중히 대처하여 서서히 자신의 위치를 다져나갈 것.
85년생 하던 일을 변동하지 말고 꾸준히 밀고 나가라. 힘차게 출발하니 반드시 소원은 이룬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마음이 흔들릴 수 있으니 신념과 목표를 가지고 매진할 것. 문서운, 명에운이 겸비된다.

62년생 건강에 우선 신경을 쓰라. 순리대로 하면 뜻을 이루니 조급하지 말 것.

74년생 마음의 평정을 기하도록 하라. 유명무실하니 허전한 마음을 금할 수가 없겠다.

86년생 자신의 능력이 저하될 우려가 있으니 사전에 조심을 요하며 투기는 억제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처음에는 흡족하지 않으나 재물운, 명예운을 서서히 겸비하니 참고 기다려 볼 것.

63년생 딜레마에 빠지니 고통스런 상황에 돌입하게 된다. 당분간 유순한 태도가 최선이다.

75년생 모처럼의 주말여행을 가족과 함께 하여 깊은 정을 나누는 소중한 기회로 만들도록.

87년생 방향전환의 획기적인 기회가 주어진다. 동적인 면에 치중하면 중심적 인물로 부각한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덕은 겸양에서 생기는 법이다. 상대를 이해하고 큰 것을 생각하고 행동하라.

64년생 너무 큰 것을 기대하지 말고 건강에 유의하라. 금전운, 사업운은 좋으나 인내함이 먼저다.

76년생 이익에만 눈이 흐려지면 안된다. 매사는 끝이 좋아야 하는 법이다. 중용이 득이다.

88년생 집안 일로 출행할 일이 생기나 어차피 다녀올 길이라면 웃으면서 다녀오도록.


巳(뱀띠운세) 53년생 과욕이 매사를 그르친다. 힘겨운 일은 능력과 분수를 알고 대응하도록 하라.

65년생 시작이 중요하다. 결정을 내릴 때에는 큰 일보다는 작은 일부터 결정짓도록 하라.

77년생 필히 상대의 의사를 존중할 것. 결정적인 순간을 포착하여 과감하게 행동하라.

89년생 자신의 애매한 행동으로 구설수를 듣게 되니 자신의 입장을 분명히 밝혀야 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강하고 고집스러운 성격이 문제이다. 마음을 바꾸면 세상이 편해지며 명예운이 겸비된다.

66년생 처음에는 괴로움이 따르더라도 원만하게 대처하여 나가라. 소신을 갖고 행동함이 좋다.

78년생 분주히 뛰어보라. 귀인의 도움이 있겠다. 여행과 환경개선은 좋은 기회를 불러온다.

90년생 욕심이 과하면 주위로부터 배신을 당할까 두렵다. 의리를 갖고 행동함이 원만하다.


未(양띠운세) 55년생 회복세가 강하니 어려움에서 벗어나고 문서운 면에 뜻을 이룬다. 투자운, 투기운에 행운.

67년생 밀렸던 일들이 뜻대로 되고 문서운 관계를 매듭짓는다. 보람을 느끼는 순탄한 하루.

79년생 자신의 분수를 알고 행동하면 해결되나 과욕을 하면 주위로부터 배신을 당할까 우려된다.

91년생 문서, 서류관계로 시끄럽고 곤란에 처하게 되나 오후 늦게는 안정을 찾게 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독선을 버리고 타인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면 재물운에 안정은 따르겠다.

68년생 금전운, 명예운 면에서는 강하나 자칫 구설수에 말리기 쉬우니 조심하도록 하라.

80년생 자신의 일을 남에게 위임을 하는 것은 사기수에 빠질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92년생 평탄한 하루가 되겠다. 남의 일에 개입은 절대 금물이다. 누명을 쓸까 두렵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주말 여행에 계획이 있게 되나 낯모르는 사람과의 교제에는 주의해야 한다.

69년생 여행이나 변화를 꾀하면 최상의 호조건이 된다. 마음을 탁 터놓고 대화함이 최선의 방법.

81년생 변화를 시도할 때는 고집은 금물이다. 뒤에서는 손해를 끼치니 매사에 신중을 기할 것.

93년생 경거망동하다가는 피해만 본다. 신중함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도록 하라. 겉만 판단하지 말라.


戌(개띠운세) 58년생 상대를 알고 대처하라. 명예운, 재물운 모든 것이 뜻대로 풀린다. 승부는 오전이 낫다.

70년생 믿었던 사람의 배신이 따르겠으나 자신의 일에는 안정을 찾는 좋은 계기가 된다.

82년생 지성이면 감천이라. 정직하게 밀고 나가면 도움을 얻어 생각했던 일은 이룬다.

94년생 타인의 도움으로 마음의 고민은 해결되니 작은 소망이 이제야 꽃을 피우는 격.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별 소득도 없는 일로 왈가왈부 하다 보니 남에게는 좋으나 내 몸은 피곤하고 짜증스럽다.

71년생 마음의 변화는 몸만 피곤하게 된다. 주관적이기 보다는 객관적이라야 득으로 돌아온다.

83년생 자포자기는 금물이다. 나만 편안하면 된다는 생각은 잘못이다. 여행을하면 귀인을 만나겠다.

95년생 귀인을 만나 행운을 얻는다. 매사에 실속을 생각하고 추진함이 중요. 이성운, 사랑운에 다툼주의.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관악구 대학동 삼성동 미성동 난곡동 봉천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